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MO (비모)-Fisherman [가사/듣기]

반응형

BMO (비모)-Fisherman

BMO (비모)-Fisherman 바로듣기

BMO (비모)-Fisherman 가사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에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절대 타협하지않아
절대 망하지않아
나만의향해를따라 앞으로나아갈거야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Yes I'm a Fisherman
물고기들을낚아
내 삶속의비전에
물고기들을 더해
내 배들이흔들려도
파도가 세게쳐도
이 바다에서 난꿈들을낚아
몇몇은 도망가
저큰 유람선으로
하지만 나는나만의배위에있어
나는 절대로 피하지않아
저 파도들을피하지않아
난 다뚫고 더큰바다로갈거야

더보기


저 파도들이출렁거려도
넘어지지않고 앞으로나아가
저 파도들이출렁거려도
넘어지지않고 앞으로나아가
절대 망하지않아
절대 타협하지않아
비바람이 몰아쳐도 난앞으로나아가
절대 망하지않아
절대 타협하지않아
눈보라가 불어와도 난앞으로나아가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에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절대 타협하지않아
절대 망하지않아
나만의향해를따라 앞으로나아갈거야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Fisher man
저 물고기들을낚아
빚어내 내맑은미래들을
어릴적 내가꿈꾸던 바다로가기위해서
더 많은물고기들을낚아
아무도 나를믿지않았었지
그래도 난 보여줄거야 저큰바다로가는걸
그리고 증명할거야 내가맞다는걸
나도 더큰바다로 갈수있단걸
더 많은물고기들을낚아
더 큰바다로가기위해서
더 많은물고기들을낚아
더 큰바다로가기위해서
모두안된다해도
나만의길을개척
앞으로 더나아가
더큰바다로가
모두의예상깨고
그들에게 증명해
내가 맞았다는것을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에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절대 타협하지않아
절대 망하지않아
나만의향해를따라 앞으로나아갈거야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나는 큰배가없어
그래서 더힘들어
하지만 다무시하고
물고기들을낚아
물고기를낚아서
더큰 바다로향해
더큰바다로가서
나를보여줄거야
사람들은웃겠지
지금 나의행동을
하지만 보여줄거야
그리고 증명할거야
주위의 도움도없이
주위의 인맥도없이
나도 할수있다는것을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에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절대 타협하지않아
절대 망하지않아
나만의향해를따라 앞으로나아갈거야
내 직업은 Fisherman
저 꿈의바다에서 물고기들을낚지

BMO (비모)-Fisherman

비모의 전재산 40만원으로만든음악들입니다 많이들어주새요!!!

우리모두 포기하지말고 더넓은바다를향해가자!!!!!!

Produced by 대한,TAEB,Roko tensei,COLDEST

Mixed by Juel
Mastered by Juel
Artwork by @slippercover

 

BMO (비모)-Fisherma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