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ung Prada-It's over. [가사/듣기]

반응형

Young Prada-It`s over.

Young Prada-It's over. 바로듣기

Young Prada-It's over. 가사

시간이 지나도 옆에
내가 돈 벌 때 걍 곁에
내 하루가 너에겐 쉬었나 봐
내가 미안해 널 지웠나 봐
내 가난이 너를 내 쫓게
한 거 같아 이제 ㅈ된
날 보는데 마음이 편했나 봐
네 눈엔 내가 또 변했나 봐
시간이 지나도 옆에
내가 돈 벌 때 걍 곁에
내 하루가 너에겐 쉬었나 봐
내가 미안해 널 지웠나 봐
내 가난이 너를 내 쫓게
한 거 같아 이제 ㅈ된
날 보는데 마음이 편했나 봐
네 눈엔 내가 또 변했나 봐

사랑은 못해 네 곁에
이란 맘 들은 이해 못 해
네 번호도 난 기억 못 해
너 없는 하루를 또 살 때
내 마음은 이렇게 변했나 봐
네 눈을 봐도 난 피했나 봐
내가 사고 쳐도 걍 곁에
널 위해 매 줄 게 총대
다른 남자들 오면 뱉어 침
내가 울 때는 나오지 내 피
내가 미안해 더 울고 싶어
이제 내 다리 사이에서 
너는 더 말하고 있어 
내 친구들과 걔네 말 
듣지 마 집으로 가
손에 칼자국도 지우러 가 
네가 한 잘못은 이해 못 해

더보기

시간이 지나도 옆에
내가 돈 벌 때 걍 곁에
내 하루가 너에겐 쉬었나 봐
내가 미안해 널 지웠나 봐
내 가난이 너를 내 쫓게
한 거 같아 이제 ㅈ된
날 보는데 마음이 편했나 봐
네 눈엔 내가 또 변했나 봐

이런 말 들은 절대 이해 못 해
네가 몸 팔아도 괜찮아 옆에
하루 종일 내가 붙어있고 싶어
내가 멍청인가 싶어 내 돈
때문에 네가 또 튀어
이제 벌고 있어 돈 아니 내 몸 
이제 사주고 싶어 너의 빽
내가 돈 벌 때는 기억 못 해
아니 사랑해 이 말을 못 해
아니 사랑해 이 말을 못 해
이제 사주고 싶어 너의 빽
내가 돈 벌 때는 기억 못 해
돈은 못 줘도 불러 줄게 노래
불러줄게 노래

시간이 지나도 옆에
내가 돈 벌 때 걍 곁에
내 하루가 너에겐 쉬었나 봐
내가 미안해 널 지웠나 봐
내 가난이 너를 내 쫓게
한 거 같아 이제 ㅈ된
날 보는데 마음이 편했나 봐
네 눈엔 내가 또 변했나 봐 
시간이 지나도 옆에
내가 돈 벌 때 걍 곁에
내 하루가 너에겐 쉬었나 봐
내가 미안해 널 지웠나 봐
내 가난이 너를 내 쫓게
한 거 같아 이제 ㅈ된
날 보는데 마음이 편했나 봐
네 눈엔 내가 또 변했나 봐

SAD TRAP
Young Prada-It's over.
어지러운 서울에 서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고 저 또한 느끼고 있는 감정을 적은 앨범입니다.

01. beginning

02. It's over.

03. I love you set remix

04. 12시 30분

 

Young Prada-It's o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