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haerin (채린)-너란 봄 [가사/듣기]

반응형

Chaerin (채린)-너란 봄

Chaerin (채린)-너란 봄 바로듣기

Chaerin (채린)-너란 봄 가사

나른한 햇살 오후1시
봄 꽃잎이 날리는 거리를
걸어요

싱그러운 봄 꽃 처럼
내 마음은 설레이네요

기분좋은 따스한 봄 바람이
내 마음에 스며드네요

너란 봄이 실려와
소리없이 내 맘에
녹아들어요

니 목소리에
난 정말 떨려요
사랑 앞에 설레서 미쳐요
 
오늘같은 사랑잎 피면
하루종일 미소가 져요  

더보기

-간주-

싱그러운 봄 꽃 처럼
내 마음은 설레이네요

기분좋은 따스한 봄 바람이
내 마음에 스며드네요  

너란 봄이 실려와
소리없이 내 맘에
녹아들어요

니 목소리에
난 정말 떨려요
사랑 앞에 설레서 미쳐요

오늘같은 사랑잎 피면
하루종일 미소가 져요

니 목소리에
난 정말 떨려요
사랑 앞에 설레서 미쳐요

오늘같은 사랑잎 피면
난 정말 미쳐버려요 

내게도 사랑이 찾아오는건가봐

Chaerin (채린)-너란 봄

오랫동안 죽어있던 나의 연애새포가 "너란 봄"이 갑작스럽게 내 마음에 들어와 설레이는 기분을 표현하는 노래이다.

사랑을 시작할때의 두근거림, 간지럽고 설레이는 감정을 달콤함으로 표현한 곡이다.

Producer by 승맨(Seung Man)

Lyrics by 승맨(Seung Man)
Composing by 승맨(Seung Man),이종영
Arrange by 이종영
Vocal by 채린(Chaerin)

 

Chaerin (채린)-너란 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