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uvin (루빈)-멍 [뮤비/가사]

반응형

Ruvin (루빈)-멍

싱어송라이터 루빈(Ruvin)이 Digital Single [멍]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uvin (루빈)-멍 바로듣기

Ruvin (루빈)-멍 가사

얼마나 지나온 걸까 우린 눈을 가린 채
추억이 없는 곳 들을 찾아 헤맸지

대답 없는 나의 안부 그 말은 점점 얼어붙어
내 손 끝을 타고 들어 날 얼어붙게 해

너의 모든 말들도 너의 작은 표정도
마음 깊이 새겨져 내 안을 가득 채운다

더보기

바보 같던 말들과 솔직하지 못했던 내가
기억 속에 맴돌아 내 맘은 멍들어간다

나를 괴롭히는 건 달라진 너를 보는 것
그렇게 쓴 웃음 지으며 날 원망하는 것

너의 모든 말들도 너의 작은 표정도
마음 깊이 새겨져 내 안을 가득 채운다

바보 같던 말들과 솔직하지 못했던 내가
기억 속에 맴돌아 내 맘은 멍들어간다

멀어져 세상 끝에 서있어
그 사이에 자라난 시간의 숲 속을
헤매며 길을 잃더라도 단 한번만 널

너의 모든 말들도 너의 작은 표정도
마음 깊이 새겨져 내 안을 가득 채운다

바보 같던 말들과 솔직하지 못했던 내가
기억 속에 맴돌아 내 맘은 멍들어간다

나의 모든 말들과 나의 작은 표정과
마음 깊이 새겨진 돌이킬 수 없는 기억과

나의 모든 날들과 갈 곳 잃은 나의 밤 들과
어둠 속에 남겨져 모두 다 멍들어간다

Ruvin (루빈)-멍

싱어송라이터 루빈(Ruvin)이 전하는 이별의 이야기 [멍] 싱어송라이터 루빈(Ruvin)이 약 2년여의 기다림 끝에 로칼하이레코즈와 손을 잡고 Digital Single [멍]을 발표했다.

 


루빈(Ruvin)의 [멍]은 되돌릴 수도 없고 되돌릴 의지도 없는 서로에 대한 오해들로 점점 멀어지다가 이별을 맞이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내었다. '헤어지고 나서야 그 오해의 숲 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우리를 발견하게 되는....'

감성적인 가사와 루빈(Ruvin)만의 멜로디, 편곡으로 가득채워진 [멍]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공감하고 상처를 위로 할 수 있길 기대해본다.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루빈(Ruvin)

 

Ruvin (루빈)-멍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