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EW SINHA (뉴 신하)-나의 사랑 너의 사랑 OST[가사/듣기]

반응형

NEW SINHA (뉴 신하)-나의 사랑 너의 사랑 OST

프로젝트 그룹 ‘뉴 신하’ 가 영화 ‘트로트는 인생이다’에서 노래한 "나의 사랑 너의 사랑"을 발표했다.

NEW SINHA (뉴 신하)-나의 사랑 너의 사랑 바로듣기

NEW SINHA (뉴 신하)-나의 사랑 너의 사랑 가사

Ladies and gentlemen
소개합니다 그룹 신하

언제라도 사용 가능해요
(사용 가능해요)  
Money 없음
내 돈 모두 자기 거니
(모두 다 자기 거)

화가 나서 기분 나쁠 때
(삐쳐도 예뻐)
한번 얘기해 주면

더보기

개인기를 연구해 언제나
(마르고 닳도록)
자기한테 즐거움을 줄게요
(모든 걸 바쳐)
 
확실하게 (온몸을 다해)
진실한 사랑 (뜨거운 사랑) 
한 번 보여주고 싶어
(날 한번 믿어봐)

친구들과 (친구들과)
모임 날에  내가 (모임 날에) 
배불뚝 아저씨였어
(누가 봐도 아저씨)

몸짱 그날까지 언제나
(몸짱을 위해)
운동만 (숨쉬기 운동)
할게요 (유산소 운동)

항상 니 곁엔 내가 있어줄게
평생 슈링크 찬스야

걱정 붙들어 매고 내게 기대봐
너를 너를 사랑해

언제라도 사용 가능해요
(사용 가능해요)  
Money 없음
내 돈 모두 자기 거니
(모두 다 자기 거)

화가 나서 기분 나쁠 때
(삐쳐도 예뻐)
한번 얘기해 주면

개인기를 연구해 언제나
(마르고 닳도록)
자기한테 즐거움을 줄게요
(모든 걸 바쳐)
  
확실하게 (온몸을 다해)
진실한 사랑 (뜨거운 사랑) 
한 번 보여주고 싶어

언제라도 내게 내게 전화해
ca ca call me ca ca call me
돈 없어도 내게 내게 말해줘
te te tell me te te tell me

이제부터 (이제부터)
아무 때나 나를 (아무 때나)
자유롭게 이용해 줘
(나 자신을 언제나)
무슨 일이 있던 언제나
(너만을 위해)
니 편만 (내 사랑 자기) 
들게요 (무조건 니편)

항상 니 지갑 두둑하게 해줄게
평생 너의 보험이야 (보험이야)
걱정 붙들어 매고 내게 기대봐
너를 너를 사랑해

언제라도 사용 가능 해
 (사용 가능해요)  
Money 없음
내 돈 모두 자기 거니
(모두 다 자기 거)

화가 나서 기분 나쁠 때
(삐쳐도 예뻐)
한번 얘기해 주면

개인기를 연구해 언제나
(마르고 닳도록)
자기한테 즐거움을 줄게요
(모든 걸 바쳐)

확실하게 (온몸을 다해)
진실한 사랑 (뜨거운 사랑) 
한 번 보여주고 싶어

언제라도 사용 가능해요
(사용 가능해요)  
Money 없음
내 돈 모두 자기 거니
(모두 다 자기 거)

화가 나서 기분 나쁠 때
(삐쳐도 예뻐)
한번 얘기해 주면

개인기를 연구해 언제나
(마르고 닳도록)
자기한테 즐거움을 줄게요
(모든 걸 바쳐)

확실하게 (온몸을 다해)
진실한 사랑 (뜨거운 사랑) 
한 번 보여주고 싶어

자유 이용권

NEW SINHA (뉴 신하)-나의 사랑 너의 사랑 OST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출발한 김경진과 배우 겸 KBS '전국노래자랑' 스태프 김동찬 그리고 신인배우 장소영의 새로운 프로젝트 그룹 ‘뉴 신하’ 가 영화 ‘트로트는 인생이다’에서 노래한 [나의 사랑 너의 사랑]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버전


2020년에 발매한 그룹 신하의 노래 [나의 사랑 너의 사랑]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소영의 목소리가 더 해져 기존 곡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리믹스 곡이다.

드림 스테이션의 ‘2021 드림 프로젝트’ 첫 번째 영화 ‘트로트는 인생이다’의 엔딩 테마곡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리믹스 버전은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감성의 신나는 댄스 트로트풍의 노래이다.

 

NEW SINHA (뉴 신하)-나의 사랑 너의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