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C 썰-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Narr. 에빈 & 문규박) [가사/듣기]

반응형

MC 썰-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Narr. 에빈 & 문규박)

가수 MC 썰이 작사, 작곡한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를 발매했다.

MC 썰-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바로듣기

MC 썰-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가사

여보세요 어 오빠야
할말이 있는데
우리 헤어지자

쿨하게 헤어지자 말 했었는데 
오늘도 니 생각에
술 잔한 마셨는데
핸드폰에 있는
너의 사진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너에게 전화를 걸었어

더보기

여보세요 어 오빠야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뒤 늦은 후회를 하네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그냥 모르는 척 해줘요

볼타는 토요일에 강남에 가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술한잔 마셨는데
핸드폰에 있는
너의 사진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너에게 전화를 걸었어

여보세요 누구세요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뒤 늦은 후회를 하네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그냥 니 번호를 지울게요
아 근데
번호를 외워버렸어요
니번호 외워버렸어요
엄마 번호도 못 외우는데
아 근데 누구십니까
설마 아니신 거죠
그냥 모르는척 해줘요
그냥 모르는척 바꿔줘요

MC 썰-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Narr. 에빈 & 문규박)

개그맨 겸 트로트 가수 MC 썰이 뜬다, 여보야 이후에 3년여만에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를 발매하였다.


2017년 뜬다, 2018년 여보야를 발매하고 방송과 전국각지를 돌아다니며 왕성한 활동을 하던 MC 썰은 2019년 코로나가 오면서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가 최근 트로트의 전성시대를 맞이하면서 다시 한번 힘을 내서 신곡을 만들었다고 한다.

신곡 전화를 잘못 걸었어요는 쿨하게 먼저 헤어지자고 했지만 헤어진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며 맨 정신엔 연락을 못하다가 술에 취하면 전 여친에게 전화를 해놓고 막상 여자친구가 전화를 받으면 전화한 걸 후회하는 내용의 노래이다.
젊은 남녀가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고 한다.
노래의 느낌은 요즘 핫한 노래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한잔해 등 노래에 영감을 얻어서 젊은 친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세미 트로트 장르로 선택 했다고 한다.
요번 노래에는 여자, 남자 두명의 나레이션이 들어가는데 여자 나레이션은 가수 R&B 소울 미녀가수 에빈이 참여 하였고, 남자 나레이션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갑과 을 외 왕성한 활동을 했던 개그맨 문규박이 참여하였다.

작사: MC 썰(김진혁)
작곡: MC 썰(김진혁)
편곡: 한상태

 

MC 썰-전화를 잘못 걸었어요 (Narr. 에빈 & 문규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