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장겨울-봄길 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가사/듣기]

반응형

장겨울-봄길 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장겨울-봄길 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바로듣기

장겨울-봄길 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가사

꽃길따라 걸으면 
내가 꽃이 되려나
한순간 피고 질 
외로운 꽃

봄길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반짝이고 마는 
하얀 봄

봄이 지나가면 
겨울 내내 나를 괴롭히던
너도 꽃잎처럼 떨어지겠지

너를 보내고 나면
다시 겨울이 되겠지 

너의 계절이 다시 오면
너의 생각에 난 흠뻑 젖고 
오지도 않을 너를 기다리다가

빨리 지나갔으면 해 
다들 설레고 좋았겠지만 
이런 봄 이런 날씨 널 생각나게 해  

더보기

봄이 지나가면 
겨울 내내 나를 괴롭히던
너도 꽃잎처럼 떨어지겠지

너를 보내고나면
다시 겨울이 되겠지 

봄은 지나갈테고 
너는 언제 꽃잎처럼 떨어질거야
이 계절은 사랑스럽지
너만 없다면 나는

봄이 지나가도 
겨울 내내 나를 괴롭히던
너를 봄 향기로 기억하겠지

다시 봄이 온대도 
나는 겨울이 되겠지

장겨울-봄길 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계절 '봄'과'겨울'에 마음을 담았습니다.

Producer by 장겨울
Composed by 장겨울
Lyrics by 장겨울

 

장겨울-봄길 따라 걸으면 내가 봄이 되려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