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우빈-My Dear [가사/듣기]

반응형

차우빈-My Dear

차우빈-My Dear 바로듣기

차우빈-My Dear 가사

이해라곤 하나도 안 되는 걸 봐
오로지 내 세상엔
멀어져 가는 것만 가득
이해라곤 하나도 안 되는 걸 봐
분명히 내 세상엔
없었던 느낌들만 가득

약간 미친 것 같은 불안
다른 누굴 위한 생각도
전혀 없던 이런 내가
너를 보며 보내는 지금
전혀 문제없이 느껴져 가는 걸
나는 또 오늘도 난장판인
내 마음을 부숴대네
나는 또 오늘도 어질러놓은
내 마음을 보내 밤새

지쳐버린 채 놔둔 연속된 어제
늘어져 꼬여버린
알 수 없는 것들로 채운
이곳에 너는 왜 자릴 잡고 앉아
간단한 대답조차
던져주지를 않는 건데

더보기

약간 미친 것 같은 불안
다른 누굴 위한 생각도
전혀 없던 이런 내가
너를 보며 보내는 지금
전혀 문제없이 느껴져 가는 걸
나는 또 오늘도 난장판인
내 마음을 부숴대네
나는 또 오늘도 어질러놓은
내 마음을 보내 밤새

나는 또 오늘도 난장판인
내 마음을 부숴대네
나는 또 오늘도 어질러놓은
내 마음을 보내 밤새

차우빈-My Dear

차우빈의 두번째 싱글앨범 [to pieces]

'My Dear' 그리고 'Complex'

한 사람에게서 느낀 감정을 둘로 나누어표현한 앨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u_pin_

 

차우빈-My De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