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방효준-그녀가 이별했대요 [뮤비/가사]

반응형

방효준-그녀가 이별했대요

방효준이 신곡 " 그녀가 이별했대요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방효준-그녀가 이별했대요 바로듣기

방효준-그녀가 이별했대요 가사

그녀가 이별했대요
영원할 것 같았는데
지금 내 앞에 그녀가
다시 혼자가 됐나 봐요

조금 변한 것 같지만
여전히 아름답네요
사실 좀 궁금했는데
여전히 아름답네요

한땐 미친 듯이 사랑했던
어린 날의 나의 전부였던
그녀가 떠나고
많이 방황했던 난
이제야 다 잊었는데
그녀가 이별했대요

더보기

그때가 생각나네요
우린 참 어렸었는데
버스 뒷자리에 앉아
참 많은 꿈을 꾸었던

한땐 미친 듯이 사랑했던
어린 날의 나의 전부였던
그녀가 떠나고
많이 방황했던 난
이제야 다 잊었는데

나보다 잘난 사람 만나 그저 행복하게
잘 사는 줄만 알았는데
그녀가 이별했대요

그때 그댈 놓지 않았다면
끝까지 보내지 않았더라면
그녀를 꼭 안고 많이 힘들었지
말하고 싶은데 난

그녀가 이별했대요
영원할 것 같았는데
지금 내 앞에 그녀가
다시 혼자가 됐나 봐요

방효준-그녀가 이별했대요

약 2년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온 방효준의 신곡 '그녀가 이별했대요'


"너무 사랑했던 사람, 그 사람이 지금 다시 내 앞에 나타난다면 어떤 기분일까?" 이번 앨범 역시 방효준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고 '우리'라는 앨범을 함께 작업했던 작곡가 겸 편곡가 박한영이 편곡으로 참여했다.

Composed by 방효준
Lyrics by 방효준
Arranged by 박한영

 

방효준-그녀가 이별했대요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