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세영-나의 스무살에게 [뮤비/가사]

반응형

김세영-나의 스무살에게

김세영이 싱글 " 나의 스무살에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세영-나의 스무살에게 바로듣기

김세영-나의 스무살에게 가사

흰눈 나리는
이 계절이 오면
그때가 생각이 나요
마음껏 웃고
마음껏 울던
스무살 수줍던 나

첫사랑이란
달콤했던 기억
첫눈처럼 소중했던
우리의 만남
그리고 이별
스무살 서투른 나

슬픈표정하지 말아요
매일 듣던 그 노래처럼
그 시절 나에게 물어본다
스무살
시절의 꿈을

따스한바람
또다른 계절엔
그대가 생각이 나요
웃음도 많고
또 울음도 많던
스무살 서툴던 너

더보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매일 듣던 그 노래처럼
그시절 
너에게 물어본다
스무살
시절의 꿈을

난 돌아갈 수 있을까
서툴지만 아름다웠던
모든게 처음인듯 그대로
행복한 기억만안고 다시

스무살 내게로 다시

김세영-나의 스무살에게

80년대가 대중음악의 전성기였다면, 90년대는 대중음악의 황금기였다고 할 수 있다. 나의 스무 살에게는 기획부터 그 시절의 감성을 대변하기 위해 노력한 작품이다.


어릴 적부터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러 상황으로 인해 이루지 못했던 꿈을 올해 46세 늦깍이 나이로 새롭게 도전한다. 이 곡〈나의 스무살에게〉는 처음 들어도 익숙한 멜로디, 전개 방식, 향수를 자극하는 악기 소리들이 조화를 이루며, 아련하고 예전 그 시절을 떠올리게 만든다.ㅜ특히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동시에 접한 40대 이상 세대들은 그 당시 음악은 청취가 아닌 치유에 가까웠다.


모든 게 당당하고, 한편으로는 순수하기만 했던 스무 살 시절의 그때... 돌아갈 순 없지만 그리움과 아쉬움은 잔재해있는
그 시절 기억 속으로 추억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김세영-나의 스무살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