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he GITA (더지타)-정인 (Ballad Ver.) (Feat. 이지우) [가사/듣기]

반응형

The GITA (더지타)-정인 (Ballad Ver.) (Feat. 이지우)

The GITA (더지타)-정인 (Ballad Ver.) (Feat. 이지우)바로듣기

The GITA (더지타)-정인 가사
어느 따뜻한 겨울의 오후
술이 덜 깬 듯한 모습의 너는
내게 걸어 들어와
네게 빠져들어 난

보고도 못본 척 지나친 문자
다시 한번 보고픈 마음에 내가
오늘도 너를 기다려
오기를 나는 기다려
 
내게 새겨진 너의 이름이
네게 들어가 나의 마음이
쉽지 않을거야 내 옆의 넌
놓아버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난

더보기

네게 다가가 나의 걸음이
너를 기다려 나의 시간이
괜찮다고 말할 수는 없을거야 나
떠나지 않을거란 말은 지킬거야 나

친구라도 되잔 너의 아픈 말
그렇게 하잔 나의 뻔한 거짓말
길 건너에 니가 있어
보고도 갈 수가 없어

깨지지 않을 것 같았던 다짐
주체할 수 없게도 무너져내려
내 눈 앞에 니가 있어
이대로 멈출 수 없어

내게 새겨진 너의 이름이
네게 들어가 나의 마음이
쉽지 않을거야 내 옆의 넌
놓아버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 난

네게 다가가 나의 걸음이
너를 기다려 나의 시간이
괜찮다고 말할 수는 없을거야 나
떠나지 않을 거란 말은 지킬거야 나

지워지지 않을 기억
잊지 않겠다던 약속
날 위한다는 핑계로
나를 떠나진 말아줘
지워지지 않을 기억
잊지않겠다던 약속
날 위한다는 핑계로
나를 떠나진 말아줘

The GITA (더지타)-정인

아이돌, 힙합, 알앤비, 락, 팝 등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프로듀서, 비트메이커, 기타리스트로써 활동하고 있는 더지타(TheGITA)의 프로젝트 앨범 [Monthly 15/30] 앨범 [Monthly 15/30] 은 매달 15일과 30일마다 새로운 싱글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1년동안 쉬지 않고 매달 진행해왔던 프로젝트를 기념하는 앨범으로 기존 트랙 '정인'을 발라드 버전으로 편곡하고 신인 보컬리스트 '이지우'가 참여하여 기존 곡과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으로도 계속 될 TheGITA의 프로젝트 앨범을 기대해본다.

 

01.정인(Ballad Ver.)(feat.이지우)
Produced by TheGITA
Composed by TheGITA
Lyrics by TheGITA

 

The GITA (더지타)-정인 (Ballad Ver.) (Feat. 이지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