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뷰티핸섬-와인 토킹 (Feat. Ra.L) [가사/듣기]

반응형

뷰티핸섬-와인 토킹 (Feat. Ra.L)

뷰티핸섬이 싱글 " 와인 토킹 " 을 발표했다.

뷰티핸섬-와인 토킹 바로듣기

뷰티핸섬-와인 토킹 가사

창밖을 내다보니 
비가 그치지 않아 
너와 함께 맞이한 편안한 밤 
촛불은 켜져 있고 
잔잔한 음악을 틀고 
우리 손에 wine glass 

Cheers to you love 
Cheers to you love 
Oh oh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창밖을 내다보니 
비가 그치지 않아 
이런 분위기 난 좋아 넌 알잖아 
촛불은 켜져 있고
우리의 음악을 틀고 
내가 좋아하는 와인까지

Cheers to you love 
Cheers to you love 
Oh oh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don’t mind  
I don’t mind 
I don’t mind at all 
I don’t mind 
I don’t mind 
I don’t mind at all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더보기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창밖을 내다보니 
비가 그치지 않아 
너와 함께 맞이한 편안한 밤 
촛불은 켜져 있고 
잔잔한 음악을 틀고 
우리 손에 wine glass 

Cheers to you love 
Cheers to you love 
Oh oh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창밖을 내다보니 
비가 그치지 않아 
이런 분위기 난 좋아 넌 알잖아 
촛불은 켜져 있고
우리의 음악을 틀고 
내가 좋아하는 와인까지

Cheers to you love 
Cheers to you love 
Oh oh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don’t mind  
I don’t mind 
I don’t mind at all 
I don’t mind 
I don’t mind 
I don’t mind at all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나의 두려움이 
갑자기 사라졌어 
우리의 입술이 만날 때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I think I’m falling in love with you

뷰티핸섬-와인 토킹 (Feat. Ra.L)
비 오는 밤에 연인과 집에서 데이트하는 것에 대한 노래입니다.
(‘이건 아마도 Wine Talking’ 해석: 이건 술기운에 하는 말이야.)

곡 장르
알앤비 / 인디

작사: 에디전
작곡: 에디전
편곡: 에디전, 박혜원

 

뷰티핸섬-와인 토킹 (Feat. Ra.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