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송희태-그대 마음 곁에 [가사/듣기]

반응형

송희태-그대 마음 곁에

송희태-그대 마음 곁에 바로듣기

송희태-그대 마음 곁에 가사

눈물 속에서 살고 있는 그대
수많은  절망들이 찾아와도
고개를 돌릴 수 없어 
덩그러니그대 그 자리에

위로의 말들과 노래 마저도
아무런 힘이 되지 않는 때에
그저 말없이 그대의 곁을 지키며 
함께 하리

나는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있을게
그대 마음 속 아주 작은
위로라도 될 수 있다면
나는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있을게
그대의 마음이
홀로 외롭지 않게 
나는 그대 마음 곁에

더보기

위로의 말들과 노래 마저도
아무런 힘이 되지 않는 때에
그저 말없이 그대의 곁을 지키며 
함께 하리

나는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있을게
그대 마음 속 아주 작은
위로라도 될 수 있다면
나는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그대 마음 곁에 있을게
그대의 마음이
홀로 외롭지 않게 
나는 그대 마음 곁에

그대의 마음이
홀로 외롭지 않게 
나는 그대 마음 곁에

송희태-그대 마음 곁에

2020년 416연대에서 개최한 〈모두의 왼손〉 공모사업에서 예술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곡이다.


당신은 덩그러니 홀로 세상에 남겨져 있지 않다고 당신의 곁에는 함께 할 사람이 있다고 곡의 모든 부분이 이야기한다. 피아노와 현악기의 연주 그리고 잔잔하지만 가슴 깊은 곳을 울리는 보컬의 목소리 그리고 그 것을 잘 감싸주는 코러스까지 노래 가사 멜로디 곡의 구성 편곡 모두가 잘 어우러져 마음을 울린다.

조용한 밤 혹은 너무나 밝은 날 문득 외로움이 밀려오는 순간. 이 노래를 추천하고 싶다.

작사: 송희태
작곡: 송희태
편곡: 이기쁨
보컬: 송희태

 

송희태-그대 마음 곁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