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pray-승화 [가사/듣기]

반응형

프레이 (pray)-승화

pray-승화 바로듣기

pray-승화 가사

내 발전에 대한 열망 그게 걸음마
인마 얼마든지 판 벌려봐 내가 번다에
목을 건 다음 뱉은 말 지켜내
새꺄 네께 내께 어딨어 이 비극에
감정 루키 메이커 내 길 만들어 개척
이젤 위의 비너스 내가 그려낸 새벽
영혼들 없는 행렬엔 안 따라가 못 대면해
쭈뼛대며 체면 차릴 시간에 
라임 배열 and 랩 뱉어내
랩 뱉어낼 때 이 기분 못하지 낭비
난 된 거 같아 신이 감정 재창조하니
내게 말해 누군가 내 문장은 불안해
두 팔을 벌려 느껴 내가 남길 문학
내 마스터 피스 여전히 내 감정이지 길이
남길 빌어 귓속에서 누군가의 시인
내 동공은 높고 원한 건 원, 돈
아닌 논쟁을 끝낼 나의 선고 또 보폭

더보기

랩으로만 승화해 내 안에 많은 불안
꽤 느껴버린 부담과 매일 젖어버린 눈가
난 관심 없어 보화엔 저 아기 새의 부화엔
그 먹이보단 품 안이 더 필요하니 그만
원해 뭘 더 maybe 돈? nope
감정 건설 후 또 만들어 서적
나의 멋과 나의 컬러
영감의 터널 건너와서 번성

자신감이 필요했던 나이가 또 지나가고
다시금 난 지각 후 쌓아놨던 빛깔
보여줄 때가 됐지 내가 될 준비에 매진
기가 막힌 곡이 내 길 만들겠지 매겨 랭킹
난 안 내킴 난 늘 makin 내 인맥이 아닌 실력
믿어 기본 가꿔 ego 덕에 필력 상승치고
감정들은 승화됐지 두려움은 피고 졌어
이젠 열맬 볼 차례

랩이 내 샌드백 친군척 구는 fake ass
땜에 받은 스트레스 덕에 쌓인 가사 덱 예
미안 대인밴 아니라 받은 pain
담아둘게 bag에 모아 찔러 epee
달빛 아래 그림자는 무채색인데도 눈에 띄어
감정 분출하고 출구는 닫아둬 그 속에서
누군 추락하고 쓰러진 모래성으로 발 디뎌
발 안 딛고 책임 전가하는 내가 아닐 걸
내가 자라날 새싹이면 감정은 빛과 비슷하지
핑계의 의미는 비겁하니 말라죽어도 이어야지
전장 속 전망 난 도망은 안가
영감의 꽃과 내 목 안에 혼 봐
굳이 문제를 뿜은 이윤 부디 한을 품은 이무
기가 용이 되고 미움받더라도 지켜 친구
내가 왜 이걸 해? 너 입 다물어 피곤해
보면 몰라 이거 할 때 나는 항상 나지 멋

랩으로만 승화해 내 안에 많은 불안
꽤 느껴버린 부담과 매일 젖어버린 눈가
난 관심 없어 보화엔 저 아기 새의 부화엔
그 먹이보단 품 안이 더 필요하니 그만
원해 뭘 더 maybe 돈? nope
감정 건설 후 또 만들어 서적
나의 멋과 나의 컬러
영감의 터널 건너와서 번성

자신감이 필요했던 나이가 또 지나가고
다시금 난 지각 후 쌓아놨던 빛깔
보여줄 때가 됐지 내가 될 준비에 매진
기가 맥힌 곡이 내 길 만들겠지 매겨 랭킹
난 안 내킴 난 늘 makin 내 인맥이 아닌 실력
믿어 기본 가꿔 ego 덕에 필력 상승치고
감정 승화 꽃은 폈지
아름다움 잘 봐 I'm done

프레이 (pray)-승화

pray EP 앨범 [자기방어] 발표
8월 첫 EP앨범 [이면]과 3월 선공개 싱글 [346.6]을 발표한 pray는 다음 행보로 [자기방어]를 발표한다.


[자기방어]는 pray가 느끼는 압박감과 스트레스를 pray 자신만의 방식으로 견뎌내면서 느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프로듀서는 Laptopboyboy,Pr!d3,Be Franky,JAMITGATHER가 참여했으며 샤크라마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pray는 자신이 느낀 감정을 본인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곡들이 담긴 앨범이라고 밝혔다.

 

 

pray-승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