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My Kingdom (킹덤 OST)(Feat. Jay Marie) [가사/듣기]

반응형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My Kingdom (킹덤 OST)(Feat. Jay Marie)

Jay Marie가 참여한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의 새 OST 수록곡 "My Kingdom"을 발매했다.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My Kingdom (킹덤 OST)바로듣기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My Kingdom 가사

키가 자그맣고 매일 뛰어다니던 
웃음 많은 그 아이가 살던 그곳은 
파란 하늘 숲에 향기와 떠다니는 구름 조각들 
시끄럽게 재잘대던 나의 꼬마 친구들
노을이 물들면 날 찾던 보고픈 목소리가
잊혀지지 않을 향기로만 내게 남아 있는 곳  
그리며 살고 그리워 살던 돌아가고 싶은 곳
기쁜 추억과 숨 가쁜 설렘이 나를 맞아 주는 곳
그곳에 남겨진 시간이 그리워 다시 떠올려 보면
커버린 내 기억 속에 새겨진 그리운 나의 집

더보기

내가 어릴 적에 기억하던 내 집은
신나게 누비고 다닌 왕국이었어
커다랗던 과자 한 조각 키가 크던 담장나무와 
한참을 뛰어도 남던 작은 앞 마당에
노을이 물들면 날 찾던 보고픈 목소리가
잊혀지지 않을 향기로만 내게 남아 있는 곳
그리며 살고 그리워 살던 돌아가고 싶은 곳
기쁜 추억과 숨 가쁜 설렘이 나를 맞아 주는 곳
그곳에 남겨진 시간이 그리워 다시 떠올려 보면
커버린 내 기억 속에 새겨진 그리운 나의 집
그리며 살고 그리워 살던 돌아 가고 싶은 곳
기쁜 추억과 숨 가쁜 설렘이 나를 맞아 주는 곳
그곳에 남겨진 시간이 그리워 다시 떠올려 보면
커버린 내 기억 속에 새겨진 그리운 나의 집
나의 집으로 나의 집으로
나의 집으로 나의 집으로
그곳으로 그곳으로 
나의 집으로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My Kingdom (킹덤 OST)(Feat. Jay Marie)

잊은 줄 알았다가도 결코 잊을 수 없는, 마음 속에 떠올리기만 해도 왠지 따뜻한 기분이 드는 그런 곳이 있는가? 쿠키런: 킹덤의 새 OST인 'My Kingdom'은 모두의 추억 속에 각자 다른 모습으로 존재하는 노스탤지어에 대한 노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그리움이 담긴 가사가 담백하게 감정을 전달하면서도, 아름답고 맑은 목소리로 이루어진 아련한 멜로디가 기억 속 어느 깊은 곳을 건드려 벅차오르게 만든다.

오늘 밤, 'My Kingdom'을 듣고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만 지금 다시 생각하면 그립고 소중한 나의 집, 나의 고향, 내게는 그 어디보다 훌륭한 왕국이었던 그곳에 꿈 속에서나마 놀러가보도록 하자

 

DEVSISTERS (데브시스터즈)-My Kingdom (킹덤 OST)(Feat. Jay Mari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