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eesco (리스코)-Shooting star [가사/듣기]

반응형

Leesco (리스코)-Shooting star

Leesco (리스코)-Shooting star 바로듣기

Leesco (리스코)-Shooting star  가사

넌 나의 슈팅스타타타
갑자기 어느순간 찾아온다다다 

눈 깜빡할세 지나갈까 겁이나
그날을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운다다다

넌 나의 슈팅스타타타
갑자기 어느순간 찾아온다다다 

눈 깜빡할세 지나갈까 겁이나
그날을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운다다다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
된다는데 그게 너에겐 안돼  yeah

내 직업은 디자이너인데 이건
너와의 소통엔 필요가 없네 yeah

더보기

내 바쁜 일상에 들어온 너에게
해줄 수 있는 건 얼마 없기에

그치만 날 위해 내 옆에 있어주는
너에겐 항상 감사 A man

누가 뭐래도 네가 뭘 해도
내 눈에 너는 밤하늘을 가르는 빛이야

옆에 있는 새끼들은 다 재껴버리고
제일 높은 산위에 올라와 있어 난

너에게 손을 뻗어서 네 손을 잡고 싶어서
땅으로 내려와서 같이 살고 싶어

우주처럼 자유롭진 않아도 널
혼자 외로이 날게 하지 않겠어 yeah

넌 나의 슈팅스타타타
갑자기 어느순간 찾아온다다다 

눈 깜빡할세 지나갈까 겁이나
그날을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운다다다

넌 나의 슈팅스타타타
갑자기 어느순간 찾아온다다다 

눈 깜빡할세 지나갈까 겁이나
그날을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운다다다

네가 다타 없어지기 전에 너를 봤다
스칠뻔한 순간에 잡은 prime time

내가 탄 차에 시동을 건 다음
우리가 간 곳은 가까운 서울의 산이야

이제 어디로 갈까
하고 싶은 게 많아 네 옆에 머물고 싶어 난

아무렇지 않게 지내 온 1년이 무색하게
지금 이 순간 1분 1초가 아까운데

baby call me 언제든 나에게 전화 줘
이 밤이 계속 아름다울 수 있도록

oh no 내가 왜 그런지 you know
도통 모르겠어 집중 안 돼 두통

공통점이 많은 것 같아 우린
사계절 내내 봄인 것 마냥 그치

TV 속 연예인 보다 더 빛이 나
는 너는 나의 슈팅스타 yeah

넌 나의 슈팅스타타타
갑자기 어느순간 찾아온다다다 

눈 깜빡할세 지나갈까 겁이나
그날을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운다다다

넌 나의 슈팅스타타타
갑자기 어느순간 찾아온다다다 

눈 깜빡할세 지나갈까 겁이나
그날을 위해 매일 밤을 지새운다다다

Leesco (리스코)-Shooting star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
어느순간 나타났다 사라진다.
그 순간을 보기 위해
나는 매일 기다린다.

Lyrics by Leesco
Composed by Grabby
Arranged by Grabby

Special thanks to RTN, HariBoi

 

Leesco (리스코)-Shooting sta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