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보라미유-미인 (2021) [뮤비/가사]

반응형

보라미유-미인 (2021)

가수 보라미유가 이기찬의 ‘미인’을 2021년 리메이크 발표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보라미유-미인 (2021)바로듣기

보라미유-미인 가사

헤어질 때 늘 하던 짧은 인사가
오늘따라 왜 이렇게 서글픈 거니
눈물이 두 뺨 위로 흘러 내릴 때
그때서야 이별인 줄 알았어
제발 가지 말라고 차갑게 떠나지 말라고
가슴 아프도록 외쳐 보지만
너는 떠나 간다고 나의 손을 놓는다고
나를 두고 돌아서 버린 너
다시 사랑한다 해도 다른 누군갈 만나도
나는 너와 같은 사람 다신 만나지 못해
백 번 천 번을 말해도 울며 다짐을 해 봐도
떠나가는 네 얼굴 보고 싶은 내가 정말 싫어

더보기

모두 꿈일 거라고 깨면 다 돌아 올 거라고
아픈 마음을 위로해 보지만
점점 멀어져 가는 너의 모습을 보면서
울고 있는 내가 더 가여워
다시 사랑한다 해도 다른 누군갈 만나도
나는 너와 같은 사람 다신 만나지 못해
백 번 천 번을 말해도 울며 다짐을 해 봐도
떠나가는 네 얼굴 보고 싶을 내가 싫어
정말 사랑했었다면 나를 사랑했었다면
가는 길에서라도 한 번쯤은 돌아봐 줘
이것 하나만 알고 가 이말 하나만 듣고 가
나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나도 날 잊으면 안돼

보라미유-미인 (2021)

2000년대를 대표하는 발라드 명곡 이기찬의 ‘미인’이 2021년 보라미유의 목소리로 재탄생한다.

 


지난 2007년 발매된 이기찬의 정규앨범 ‘Para Ti’ 타이틀곡 ‘미인’은 떠나가는 사람을 보내야만 하는 이의 아픈 마음을 솔직하고 애절한 노랫말로 표현한 곡이다. 가슴을 울리는 애틋한 멜로디와 이기찬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녕, 뜨거웠던 우리’, ‘끝난 사이’, ‘10분 전’ ‘노력했는데’ 등의 곡으로 다채로운 감정과 목소리를 선보여 온 여성 보컬리스트 보라미유는 특유의 청아한 음색을 앞세워 ‘미인’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여성 화자의 시점에서 이별의 아픈 마음을 노래한 보라미유의 ‘미인(2021)’은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감동을 듣는 이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보라미유-미인 (2021)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