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도 (sEODo)-hOMe [뮤비/가사]

반응형

서도 (sEODo)-hOMe

싱어송라이터 sEODo (서도)가 신곡 ‘hOMe’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도 (sEODo)-hOMe 바로듣기

서도 (sEODo)-hOMe 가사

정처 없이 살아가는 날 보며 
너는 말을 걸었지  
내가 네 곁에 있어도 된다며  
잠시 쉬어 가라고

무얼 봐야 하나  
방황하는 내게 목적지가 생겼지만  
너는 그저 날 놓고  
연기처럼 흩어져 버린 거야

넌 내 집이 돼줘  
내가 쉴 수 있게  
넌 내 집이 되어  
매일 날 품어줘

더보기

넌 내 집이 돼줘  
내가 쉴 수 있게  
넌 내 집이 되어  
매일 날 품어줘

넌 내 집이 돼줘  
내가 쉴 수 있게  
넌 내 집이 되어  
매일 날 품어줘

서도 (sEODo)-hOMe

싱어송라이터 sEODo가 공연에서만 선보이며 오랜 시간 아껴왔던 ‘hOMe’을 들고 찾아왔다.

 


이 곡은 그가 생각하는 안정감에 대한 곡이다. 편곡으로 서도 밴드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강렬하지만 때로는 섬세한 밴드 사운드가 다이내믹한 곡의 분위기를 표현한다.

‘내게 쉬어가라고 말했지만, 거긴 아무도 없었어. 내가 찾아간 그곳은 우리가 지나간 흔적만 남아있었지. 안정적이고 싶었지만,그건 날 더 불안하게 만들어. 이젠 푸르렀던 한때의 기억으로만 남겨둘게.’

-날 품어 주려 했던 네게
07/04/2021 sEODo

 

서도 (sEODo)-hOMe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