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한얼-환상 (2021 Ver.) [가사/듣기]

반응형

박한얼-환상 (2021 Ver.)

박한얼(HANEOL)이 6번째 싱글 앨범 " Fantasy (2021) " 를 발표했다.

박한얼-환상 바로듣기

박한얼-환상 가사

넌 날 정복하지 못해
넌 날 안달 나게 못 해
나의 비밀스러운 것들
난 영원히 안 보여 줄 거야

넌 늑대가 마음에 들어
아님 양이 마음에 들어
원하는 것만 갖다 줄게
내가 완벽하다고 착각하도록

더보기

모두들 비밀을 좋아해
환상을 가질 수 있어
다 나의 비밀이고
난 너의 환상이야
모두들 환상을 좋아해
현실을 잊을 수 있어
다 너의 욕심이고
난 너의 환상이야

자물쇠로 잠가 놓은
달라지는 내 눈빛은
아마 발견하지 못할 거야
빛이 가려지는 밤이면 모를까

부수려 해도 소용없어
먼저 다가오면 실패야
내가 감싸 안기 전까지 넌
재미있게 내가 만든 게임을 즐겨

모두들 비밀을 좋아해
환상을 가질 수 있어
다 나의 비밀이고
난 너의 환상이야
모두들 환상을 좋아해
현실을 잊을 수 있어
다 너의 욕심이고
난 너의 환상이야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사랑해 널
널 사랑해

모두들 비밀을 좋아해

환상을 가질 수 있어
다 나의 비밀이고
난 너의 환상이야
모두들 환상을 좋아해

현실을 잊을 수 있어
다 너의 욕심이고
난 너의 환상이야

HANEOL (박한얼)-환상 (2021 Ver.)

싱어송라이터 박한얼(HANEOL)의 환상, [Fantasy (2021)] 약 2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박한얼(HANEOL)의 싱글 앨범 [Fantasy (2021)] 은 ‘환상’이라는 하나의 곡을 다양한 버전으로 담아낸 6번째 싱글 앨범이다.

 


2019년에 발매한 기존의 곡과는 다른 분위기의 3개 버전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 좀 더 성장한 박한얼(HANEOL)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모두들 환상을 좋아해, 현실을 잊을 수 있어.” 타이틀곡 ‘환상 (2021 Ver.)’은 고등학생 시절 데모 제작을 함께했던 프로듀서 Kyaku와의 작업으로, 더욱 풍부해진 사운드를 통해 박한얼의 밝고 발랄한 매력을 세련되게 표현한 곡이다. 두 사람의 성장한 모습도 함께 담겨 더욱 의미 있는 곡이 되었다.

1번 트랙 ‘환상 (Original)’은 박한얼(HANEOL)의 초기 구상을 바탕으로 한 곡이다. 전작 ‘기억도 안 나’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프로듀서 루브의 녹음 디렉팅을 비롯한 작업을 통해 웅장하면서도 밝은 곡으로 편곡되었다. 3번 트랙 ‘환상 (Band Ver.)’은 세션 밴드 RIGHT HOUSE와의 작업으로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 등 실제 연주가 담겨 생동감을 더한 곡이다. 키보드의 따뜻한 멜로디와 거친 듯 쾌활한 기타 리프를 통해 앞선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담겼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담아낸 이번 앨범은 향후 발매될 미니 앨범 [My Name (Part.1)]에 대한 예고이자 '박한얼다움' 을 찾아가는 여정의 첫걸음이 될 것이다.

환상(Fantasy), Written in 2016.09.19

 

박한얼-환상 (2021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