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DA (다다)-MIRACLE [가사/듣기]

반응형

DADA (다다)-MIRACLE

싱어송라이터 다다(DADA)가 첫 디지털 싱글 " MIRACLE " 을 발표했다.

DADA (다다)-MIRACLE 바로듣기

DADA (다다)-MIRACLE 가사

이제서야 널 만나네
조금은 많이 늦었지만
내가 가진 시간이 다 할 때까지
함께할래

색이 바래진 사랑이라도
괜찮다면 전부를 줄게
넌 나의 기적
그 속의 기억을 지켜

너의 꿈 속에 나의 꿈 속에
우리 둘 만나 서로가 웃던
눈을 떠도 내 앞에
네가 있길 바라

더보기

나는 널 찾아 난 널 찾았는데
너는 어디쯤 내가 보이니
조금 늦어도 괜찮아
난 여기 머물러 있을게

Oh 이 공간 속에 너와 나
Like a miracle like a miracle
잃어버렸던 어여쁜 무언가
내게서 다시 시작된 거야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기적이 다시 일으면
그땐 곁에 있어줄게
기적을 다시 헤매며

Like a miracle

꿈과 현실 사이 그 어디쯤
널 새겨놓았어 생각이 날 때마다
하나 하나 너의 흔적을 따라가

숨겨두었던 선물을 꺼내
눈을 감아 너에게 닿길
넌 나의 기적
그 속의 기억을 이어

너의 눈 속에 너의 마음에
나는 그 곳에 마음을 놓아
흔들려도 네 안에
머물 거야 약속해 yeah

살짝 설레이던 그 봄 사랑의 CUPID
우리 이야기가 담긴 비밀정원으로 BUNGEE
외로워 마 WINDY DAY 그 계절까지도
다 너로 물들어 넌 나의 기적

Oh 이 공간 속에 너와 나
Like a miracle like a miracle
잃어버렸던 어여쁜 무언가
내게서 다시 시작된 거야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기적이 다시 일으면
그땐 곁에 있어줄게
기적을 다시 헤매며

우리 사이 거리
당장은 좀 멀어
닿을 수 없지만
기다려줄래

너의 소릴 따라
어디에 있든지
내가 갈게

Oh 이 공간 속에 너와 나

잃어버렸던 어여쁜 무언가
내게서 다시 시작된 거야

내 목소리가 들린다면
기적이 다시 일으면
그땐 곁에 있어줄게
기적을 다시 헤매며

DADA (다다)-MIRACLE

작곡, 작사, 노래 혼자 저만의 소리를 내는 1인 싱어송라이터 다다(DADA)의 첫 디지털 싱글 [MIRACLE]. 몽환적인 Pad와 피아노 선율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잔잔한 내 삶에 네가 스며든 건 엄청난 일이야. ‘넌 나의 기적’ 오랫동안 잃어버린 감정이 다시 시작 되었다. 너와의 기억을 계속 잇고 싶어. 네가 어디에 있든 난 너를 찾아갈게. 우리의 기적을 만들어보자.

The song for JH

Lyrics by 다다(DADA)
Composed by 다다(DADA)
Arranged by 다다(DADA)

 

DADA (다다)-MIRACL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