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veSong (러브송)-봄비 (Boston Ver.) [가사/듣기]

반응형

LoveSong (러브송)-봄비 (Boston Ver.)

LoveSong (러브송)이 싱글 " 봄비 "을 발표했다.

LoveSong (러브송)-봄비 바로듣기

LoveSong (러브송)-봄비 가사

너를 향한 지금 이 마음
정말 순수한 거야

모두에게 상냥하지만
너에겐 더 특별할 거야

너를 보며 웃는 나는 아기 같아 방긋방긋
아마도 지금 느끼는 건 (호감이야)

봄바람처럼 산뜻해
꽃도 아닌데 너 왜 향긋해?
지루했던 나의 일상 공허한 마음에
너란 봄비로 나를 적셔주네

더보기

너를 향한 다홍빛 미소
나만 설레는 거야?
살랑살랑 말랑말랑
내 감성 툭 건드린 거야

널 보러 가는 길은 이미 꽃밭이여
향기로워
아마도 지금 느끼는 건
?!

봄바람처럼 산뜻해
꽃도 아닌데 너 왜 향긋해?
지루했던 나의 일상 공허한 마음에
너란 봄비로 나를 적셔주네

boy 네가 정말 궁금해져
나도 너에게 산뜻한 봄바람인지?
너의 마음에 내가 솔솔 분다면
can you tell me now?

봄바람처럼 산뜻해
꽃도 아닌데 너 왜 향긋해?
지루했던 나의 일상 공허한 마음에
너란 봄비로 나를 적셔주네

봄바람처럼 산뜻해
꽃도 아닌데 너 왜 향긋해?
지루했던 나의 일상 공허한 마음에
너란 봄비로 나를 적셔주네

LoveSong (러브송)-봄비 (Boston Ver.)
[I’m missing you]는 2017년도에 보스턴에 있을 때 보고 싶은 사람들과 장소들을 그리워하면서 만든 곡이에요. 만들 당시에 재즈 피아노 수업 교수님이 poly chord라는 화성으로 곡을 써오라 하셔서 2주 동안 고뇌를 하면서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들어보시면 불협화음인 듯 아닌 듯 몽환적인 느낌이 많이 나요.

 

 

[봄비]도 비슷한 시기에 작곡한 곡인데요. 보스턴에는 예쁜 공원들이 많아 산책하기 참 아름다운 곳인데 특히 보스턴 퍼블릭 가든이라는 동화 같은 곳에서 산책했던 순간들이 너무 소중했어요.

그래서 그 당시의 마음에 잠깐 들어왔던 그대의 싱그러운 미소와 보스턴의 봄을 담은 곡이에요. 어제와 오늘도 다르듯이 그 당시의 감정들을 지금에서 부르니 느낌이 달라져서. 전부 보스턴에 있을 때 녹음한 홈레코딩 원본 그대로 작업했어요.

Track 1,2
작곡, 작사, 편곡, 보컬, 피아노 by 러브송 LoveSong
mix and mastered by 러브송 LoveSong

 

LoveSong (러브송)-봄비 (Boston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