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ily Wave (데일리 웨이브)-Take It Away [가사/듣기]

반응형

Daily Wave (데일리 웨이브)-Take It Away

Daily Wave (데일리 웨이브)-Take It Away 바로듣기

Daily Wave (데일리 웨이브)-Take It Away 가사

IS ANYONE OUT THERE

Girl, Take it all away
Girl, Take it all away yeah
가져가 모든 것
가져 네가 준 것도
너는 모를걸
네가 내 모든 거였단 걸

너는 어떤 말도 하지 마 절대 안 돼 위로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불행하길 빌어
나는 너의 모든 게 가식 같고 다 싫어
나는 우리 팀 빼고는 누구도 안 믿어

Yeah yeah yeah Everynight,
You was rollin' on my brain 매일 밤
이젠 익숙해 너 없는 매시간
오히려 내 인생은 더 밝게 빛나

더보기

이 웃음은 진짜가 맞아
나 억지로 하는 거 싫어하잖아
눈을 감는 건 졸려서가 맞아
이 담배 다 피면 자러 갈 거야

Girl, Take it all away
Girl, Take it all away yeah
가져가 모든 것
가져 네가 준 것도
너는 모를걸
네가 내 모든 거였단 걸

너는 어떤 말도 하지 마 절대 안 돼 위로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불행하길 빌어
나는 너의 모든 게 가식 같고 다 싫어
나는 우리 팀 빼고는 누구도 안 믿어

나는 우리 팀 빼고는 누구도 안 믿어
상처받은 적도 없어 술 한 잔이면 씻겨
네 생각도 안 나 미련 같은 건 안 키워
I just emptied my brain, 
now I'm fine I reload yeah

작업해 난 매일 너무 바빠 
내 멋을 가져다가 녹음한 다음
노랠 만들어 아주 간단한 과정이지만, 
네가 들어올 틈은 잠깐
그 잠깐이 나를 환자로 만드는 게 
네 의도일까 봐
절대로 그렇게 두진 않으려 하지 
Keep my wave with my fam 전부 걸게

Girl, Take it all away
Girl, Take it all away yeah
가져가 모든 것
가져 네가 준 것도 
너는 모를걸
네가 내 모든 거였단 걸

너는 어떤 말도 하지 마 절대 안 돼 위로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불행하길 빌어
나는 너의 모든 게 가식 같고 다 싫어
나는 우리 팀 빼고는 누구도 안 믿어

Girl, Take it all away
Girl, Take it all away yeah
가져가 모든 것
가져 네가 준 것도
너는 모를걸
네가 내 모든 거였단 걸

너는 어떤 말도 하지 마 절대 안 돼 위로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불행하길 빌어
나는 너의 모든 게 가식 같고 다 싫어
나는 우리 팀 빼고는 누구도 안 믿어

Daily Wave (데일리 웨이브)-Take It Away

페이백캐시뮤직 (PayBackCa$h Music) 소속 아티스트, 데일리 웨이브 (Daily Wave)가 디지털 싱글 [Take It Away]를 발매했다.

Rap/Vocal: 데일리 웨이브 (Daily Wave)
Lyrics: 데일리 웨이브 (Daily Wave)
Prod: 브리버 (BRVR)
Mixed/Mastered: 주엘 (Juel) 

 

 

Daily Wave (데일리 웨이브)-Take It Aw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