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혁주-나무 [가사/듣기]

반응형

황혁주-나무

황혁주-나무 바로듣기

황혁주-나무 가사

같이 호흡하고 또 같이 느끼고
따뜻한 봄처럼 날 품어주던 그대 

이제 그대 품 밖으로 나와 
추운 겨울을 겨우 버티죠 

나의 계절을 만들어준 당신의
나의 하루를 선물해준 당신의
봄이 되어 줄게요
꽃을 피워 줄게요

그대의 눈물로 어른이됐고 
그대의 아픔에 쉴 수 있었죠

이제 그 조그마한 어깨를 
내게 편히 기대어 주세요

더보기

나의 계절을 만들어준 당신의
나의 하루를 선물해준 당신의
봄이 되어 줄게요
꽃을 피워 줄게요

날개를 만들어준 그대의 
날개가 되어 줄게요
지칠때면 언제라도
나무가 되어 줄게요

나의 계절을 만들어준 당신의
나의 하루를 선물해준 당신의
봄이 되어 줄게요
꽃을 피워 줄게요

사랑해요

황혁주-나무
나무처럼 언제나 한결같이 곁을 지켜주고 옆에 있어주는 부모님을 그리면서 만든 곡 

 

아티스트명:황혁주
작사:황혁주
작곡:황혁주
편곡:황인선

 

황혁주-나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