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나영-그럴걸(연플리 시즌2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나영-그럴걸(연플리 시즌2 OST)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드라마의 마지막 OST인 김나영의 ‘그럴걸’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된다.

김나영-그럴걸(연플리 시즌2 OST)바로듣기

김나영-그럴걸(연플리 시즌2 OST)

‘그럴걸’은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 현승이 이별 후 느끼는 절절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누구나 한 번쯤 느껴 봤을 이별 후의 시리고 아픈 마음을 김나영 특유의 애절한 음색으로 불러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보인다.

김나영-그럴걸(연플리 시즌2 OST)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히트 메이커’ 박근태가 곡 작업을 맡았으며,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특유의 섬세한 가사를 더해 명품 발라드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플리 시즌2’는 앞서 브라더수와 유연정이 부른 ‘서툰 고백’, 폴킴이 부른 ‘있잖아’ 등을 OST로 발매하며 음원 차트를 핑크빛으로 물들였으며, 특히, 폴킴의 ‘있잖아’는 주요 음원 차트 10위권에 진입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10부작 웹드라마로,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실감나는 감정 묘사로 큰 공감을 이끌어내며 10대 및 20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3월 공개됐던 ‘연플리 시즌1’ 역시 에피소드 당 적게는 200만 회에서 많게는 600만 회를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대만, 베트남, 홍콩, 태국 등 해외 팬들에게도 정식 공개돼 글로벌 조회수가 1억 뷰에 달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1일 1이별. 타고난 OST계 요정 김나영

리스너 사이에서 ‘발라드 여신’으로 불리는 보컬이자
떠오르는 OST계의 요정, 김나영. 
알고보면 90년대 생이지만 목소리의 타고난 애절함 탓에 
1일 1이별하는 거 아니냐는 소문도.

 

김나영-그럴걸(연플리 시즌2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