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ngwaygoya (송웨이고야)-100년 뒤에 [뮤비/가사]

반응형

Songwaygoya (송웨이고야)-100년 뒤에

송웨이고야 (Songwaygoya)가 신곡 " 100년 뒤에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ongwaygoya (송웨이고야)-100년 뒤에 바로듣기

Songwaygoya (송웨이고야)-100년 뒤에 가사

답은 역시 맞아 우리 가족 
친구들이 전부더라 살아가는
동안에 엄청 울려 대 모든
상황, 환경들이 말해줘
나 빼지 않아 그래서 더

아마 100년 뒤에는 
내가 없을 수도
의문이 생겨 귀한 
나의 시간 쓸수록
뭘 위해 난 Oh
돈을 버는 거야 
뭘 위해 난 Oh

엇비슷해 안 행복해 이 말도
고민 여전 올해 지나도
날 위해 뛰어
코로나 핑계야 또 
오늘은 없어져  
내 어린 시절처럼 

더보기

헷갈림은 내게 겁을 줘 
억울하게 겁나 아프더라
이번 한 달은 나가야 할 
돈들이 수두룩 의미 부여하자면
투자이고 후에 받아오려고
두 배로 짊어진 무게에 힘이 
들어 이럴 때 내 허리를 힘껏
받쳐줄 내 사람들과 웃으며

살아가 이게 낙 다른 거 안 원해
행복하기 위해 다 힘든 거야 원래
뭐가 나에게 중요해 날 움직이게
하는 것에 대해 들고 와 답해

아마 100년 뒤에는 
내가 없을 수도
의문이 생겨 귀한 
나의 시간 쓸수록
뭘 위해 난 Oh
돈을 버는거야 
뭘 위해 난 Oh

떼쓰던 날 떠올려 학교 수업
끝나고 모두 술래 잡으러
동네 공원 나가 딱지 치던
친구들 우울해해 지금
나름 밥 벌어먹을 일자리
찾아가 한숨과 함께 나는 
술 냄새 이제 실감 나 
알 수 없이 어깨에 
느껴지는 무게

문제없어 그냥 뭐
얼마나 완벽해 
아빠의 가르침 모아보면
틀린 거 하나 없더라
빠꾸먹던 숙제도 그땐
그리도 귀찮았는지
멋진 게 아니야 
너네 말 안 듣기
이제 기억도 흐릿해 
좋은 날 소풍 
목마 위 느낌 
이제 까마득히

아마 100년 뒤에는 
내가 없을 수도
의문이 생겨 귀한 
나의 시간 쓸수록
뭘 위해 난 Oh
돈을 버는거야 
뭘 위해 난 Oh

Songwaygoya (송웨이고야)-100년 뒤에

송웨이고야 '100년 뒤에' 
Double Single Album OUT!!

01.100년 뒤에
Produced by Songwaygoya
Composed by Songwaygoya
Lyrics by Songwaygoya
Arranged by Songwaygoya

02.어느 한 청년

 

Songwaygoya (송웨이고야)-100년 뒤에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