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e.el (희엘)-다가와줄래 [가사/듣기]

반응형

Hee.el (희엘)-다가와줄래

신예 희엘 (Hee.el) 첫 싱글 " 다가와줄래 "를 발표했다.

Hee.el (희엘)-다가와줄래 바로듣기

Hee.el (희엘)-다가와줄래 가사

어느새 날 혼자 두고 저 멀리 걷는 너
니 뒤엔 내가 있는건 아는지
난 많은 사람 중에도 널 한번에 찾고
너만 보면 웃음만 나는걸

전화기만 붙잡고 너를 기다리는 나
그 1은 언제 사라질꺼니
널 바라보고 있다가 눈이 마주칠때면
내 심장은 터질것 같은데

내게 사랑을 말해줄래 그 말만 바래왔는데
널 향한 나의 마음을 모른척 하지마
내가 사랑을 말하기엔 널 보면 멍해지는데
그러니까 너 내게 다가와줄래

더보기

우우 두루루두두두 우우 우우
우우 두루루두두두 우우 우우

니 앞에서 매일 나는 티만 내는데
언제쯤 너는 눈치 챌런지
아무 생각없이 내손 잡아줄때면
내 심장은 터질것 같은데

내게 사랑을 말해줄래 그 말만 바래왔는데
널 향한 나의 마음을 모른척 하지마
내가 사랑을 말하기엔 널 보면 멍해지는데
그러니까 너 내게 다가와줄래

하루하루가 너땜에 설레여
너도 나와 같은 맘일까
매일 매일 난 맘으로만 하는 말
널 좋아해 날 꽉 안아줄래

내게 사랑을 말해줄래 그 말만 기다리는데
널 향한 나의 마음을 모른척 하지마
내가 사랑을 말하기엔 널 보면 멍해지는데
그러니까 너 내게 다가와줄래

우우 두루루두두두 우우 우우
우우 두루루두두두 우우 우우

Hee.el (희엘)-다가와줄래
매일매일 누군가로 인해 설레고 애가 타고, 하루종일 생각나고 자꾸만 기다려지는 그 사람, 설레는 짝사랑의 경험을 희엘만의 감성으로 풀어내었다.

너도 나와 같은 맘이면 좀 더 다가와줄래?

Lyrics by 김승재(현어쿠스틱콜라보), 희엘
Composed by 김승재(현어쿠스틱콜라보)
Arranged by 임수혁

 

Hee.el (희엘)-다가와줄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