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마도 이자람 밴드-뿔 [가사/듣기]

반응형

아마도 이자람 밴드-뿔

아마도이자람밴드가 2021년 첫 싱글 " 뿔 "을 재발매했다.

아마도 이자람 밴드-뿔 바로듣기

아마도 이자람 밴드-뿔 가사

커다란 뿔을 가진 소녀가 있었어요 아름다워라 참으로 
모든 이가 소녀를 사랑했었어요 사랑스러워 정말로 
그녀도 소녈 사랑했어요 그리고 소녈 미워했어요
저 뿔이 갖고 싶다 저 뿔이 갖고 싶어 
네가 너무 좋은 만큼 네가 너무 짜증이 나 
저 뿔이 갖고 싶다 저 뿔이 갖고 싶어 
네가 너무 좋은 만큼 네가 너무 짜증이 나 

더보기

소녀의 뿔을 빼앗았어요 불공평을 공평으로 
가진 자는 베풀어야지 나는 아무 잘못 없어
그녀는 뿔을 달고 거리를 걸었지요 
어머나 이상해 부담스러워 그녀는 속상해요 
그녀는 뿔을 달고 거리를 걸었지요 
어머나 이상해 부담스러워 그녀는 속상해요 

모르는 건 죄에요 모르는 건 죄라니까요
모르는 건 죄에요 모르는 건 죄라니까요
모르는 건 죄에요 모르는 건 죄라니까요
모르는 건 죄에요 모르는 건 죄라니까요

아마도 이자람 밴드-뿔

2021년 아마도이자람밴드 첫 싱글 [뿔] “커다란 뿔을 가진 소녀가 있었어요 아름다워라 참으로 모든 이가 소녀를 사랑했었어요 사랑스러워 정말로 그녀도 소녈 사랑했어요 그리고 소녈 미워했어요”
- 아마도이자람밴드 새 싱글 [뿔] 중에서

 


아마도이자람밴드가 2021년 첫 싱글로 선보이는 곡은 사실 태어난 지 10년도 넘은 [뿔]이다.대략 10년 전, 서로 충돌하는 개인의 욕망들 사이에서 앎의 역할과 무지의 종점에 대한 궁금증으로 만든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와 단조로운 드러밍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던 포크록 곡이었다.

10년이 지난 지금, 나와 타인의 다름을 곡해하는 수많은 시선들이 칼처럼 번뜩이는 이 시절에 [뿔]은 밴드들의 사운드로 낚아져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다. 묵직한 퍼즈 사운드로 ‘기괴한 동화'임을 알리는 기타와 셔플 아닌 척 굵직하게 킥과 스네어를 오가다가 별안간 셔플
리듬을 연주하는 드럼, 드럼과 함께 셔플 리듬 사이를 뻗대며 걸어가는 베이스와 다정한 듯 꼬집는 목소리들은 이번 싱글도 밴드는 밴드 스스로의 괴랄한 계보를 이어가고 있음을 여과 없이 드러내고 있다. 아마도이자람밴드의 기괴한 동화, [뿔]의 마을로 초대한다.

 

아마도 이자람 밴드-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