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sse-Cave [가사/듣기]

반응형

Hasse-Cave

Hasse-Cave 바로듣기

Hasse-Cave 가사

어쩔 땐 래퍼인 척 motherfucking
just chapter
이건 니 생각이고 난 많이 소심해
한두 명의 정예 조금은 칠한 편에 속해
하루 만에 fomat 술에 취해 기울어진 고개
스무고개 넘고 올라가야지
조금만 더 버틴 나였으니
돌아가면 없어진 나의 집
하루 만에 like 주식 나의 Feel
쌓인 bill still 똑같은 동네는 나의 street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때론 내가 사라진대도 난 딱히 상관이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때론 내가 사라진대도 난 딱히 상관이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더보기

당정 부곡 산본에 뿌리 깊은 18년
좀 불행하지 시작됐어 나의 시발점
놓지도 못하는 난 꽤 칠한 편
올라가야 돼
고였어 여기도 공기가 탁해
아직까진 넌 착해 근데 갑갑해
항상 뱉는 숨소리마저 답답해

체념한 나의 편
너는 내 편이 아닌 편
바닥난 밑천 다시 바꿔 직업
바뀌는 시점 모든 걸 잃어
반복된 미련 그건 좀 제발 치워
희망은 지워 어젠 없었어 기적
지웠던 누구의 기억

10년 살이가 하루살이였던 거지
어쩌면 변할 걸 수도 있어
익숙하지 못하게 내가 바뀐 걸 수도
너가 아니라 생각하고 착각할 수도
해봤자 우린 늦었단 걸 알아
더 늦기 전에 나가야 돼 This Cave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때론 내가 사라진대도 난 딱히 상관이

Leave in now this caves
Leave in now this caves

때론 내가 사라진대도 난 딱히 상관이

Hasse-Cave

무엇을 해야 될지 모르는 당신을 위한 앨범 'Hasse' 싱글 앨범 [Antifragile]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해야 될지 모르는 순간이 생기며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여러분들에게 자신감을 주고 싶고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방향성을 잡기를 바라며
이 앨범을 소개해드립니다..

 

Hasse-Ca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