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XO-CBX (첸백시)-It`s Running Time! (애니메이션 '런닝맨' 오프닝 주제가)[듣기/가사]

반응형

EXO-CBX (첸백시)-It`s Running Time! (애니메이션 '런닝맨' 오프닝 주제가)

Hitchhiker (히치하이커)가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위해 신 곡을 발표한다. 

EXO-CBX (첸백시)-It`s Running Time! 바로듣기

EXO-CBX (첸백시)-It`s Running Time (애니메이션 '런닝맨' 오프닝 주제가)

EXO-CBX (첸백시)와 히치하이커 (Hitchhiker)의 스페셜 콜라보 트랙! 
가슴 뛰는 신 곡 ‘It’s Running Time!’

K-POP 씬을 대표하는 그룹 EXO-CBX (첸백시)와 수 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Hitchhiker (히치하이커)가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위해 신 곡을 발표한다. 


‘It’s Running Time!’은 파워풀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리듬을 느낄 수 있는 인더스트리얼 락 장르의 곡으로써 EXO-CBX (첸백시)의 멤버 첸, 백현, 시우민의 보컬이 더해져 그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특히, 동방신기, 소녀시대, EXO, 브라운아이드걸스, 엄정화 등의 히트 곡을 작곡함은 물론,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사운드로 국내 외 음악 씬에서 음악성을 인정을 받고 있는 Hitchhiker (히치하이커)로부터 어떠한 곡이 탄생될지 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SBS 와 라인프렌즈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SBS 예능 ‘런닝맨’에서 소개된 다양한 게임과 아이템을 모티브로, 각 동물 종족을 대표하여 ‘런닝맨 챔피언십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액션 3D 애니메이션이다. 

[Credit]
Composed & Arranged by Hitchhiker 
Lyrics by 김부민

 

 EXO-CBX (첸백시)-It`s Running Time(애니메이션 '런닝맨' 오프닝 주제가)[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