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복이-뜬금없이 (Feat. 권기현) [가사/듣기]

반응형

복이-뜬금없이 (Feat. 권기현)

복이-뜬금없이 (Feat. 권기현) 바로듣기

복이-뜬금없이 가사

뜬금없이 네 생각이나 
하루가 일년처럼 느껴 질 때
추억속에 널 그리워하다 사진을 꺼내보곤 해
함께했던 그 시간들이 내게는 이토록 소중했는데 
차갑기만 했던 너와 나의 마지막 순간이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하곤 해
사실은 나는 아직 잊지 못했어
우리가 행복했었던 그 추억속에 갇혀 있곤 해 
아마도 나는 너를 그리워하며 살겠지

더보기


진심으로 너의 행복을 빌 테니까
찬란했던 그 기억들이 내게는 그토록 소중했는데
아프기만 했던 너와 나의 마지막 모습이 
내 마음을 더 슬프게 하곤 해
사실은 나는 아직 잊지 못했어 
지금도 이별했었던 그 시간속에 잡혀 있곤 해
아직도 나는 너를 그리워하며 
살아가고있어
떠나가던 너의 모습을 잡지 못해 
내가 이토록 후회하잖아
사실은 나는 아직 잊지 못했어 
우리가 함께했었던 그 시간속에 갇혀있곤해
아마도 나는 너를 그리워하며 살겠지
진심으로 너의 행복을 빌 테니까

복이-뜬금없이 (Feat. 권기현)

‘ 난 덤덤해.. ’ , ‘ 난 괜찮아 ’ 하는 생각조차 없이 지내던 시간들이 무색할 듯 갑작스레 떠오르는 옛 연인이 그리워지게 되던 어떤 날..  이 음악의 전반적인 흐름이 이렇다.

 


한번은 정리했던 모두 잊혀진 줄 알았던 그런 인연이 갑자기 생각나는 그런 “ 날.. ” 그 날의 모습을 떠올리며 음악의 흐름이나 기승전결 또한 그 사람에 대한 마음의 고조가 짙어짐을 표현했고, 잔잔하지만 점차 흐름이 격해지도록 만들었다..

그러나 이런 감정은 우리 일상을 무너뜨리지 못한다..
그렇기에 다시 일상으로 돌아 올 수 있는 , 그저 “뜬금없이” 그 사람이 생각나던 하루의 어떤 모습이 담겨있다.

 

복이-뜬금없이 (Feat. 권기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