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N-BAE (Before Anyone Else) [가사/듣기]

반응형

JIN-BAE (Before Anyone Else)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 JIN이 로칼하이 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싱글앨범 " BAE "를 발매됐다.

JIN-BAE (Before Anyone Else)바로듣기

JIN-BAE 가사

굳이 애써 너를 떠올리지 않아도
또 네가 생각이 나는지 왜 uh 왜 uh 왜 uh
너는 지금 Where Where Where
이제는 알겠어 내가 널 많이 외롭게 했어
이제는 기대도 되는데 넌 다른 누구의
어깨에 기대어 노래를 듣겠지 Uhm

뻔하디뻔한 이별을 했어
다를 거라고 믿지 말랬어
머리로는 아는데 마음은 못 해서
한동안 꿈에서 좀 힘들었어

더보기

Wait Wait Wait Wait
잠깐 Bae Bae Bae Bae
제발 Back Back Back Back
내게로 와주기만 하면 All I Do

다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뭐라도 Eh 널 위해 Bae
I Don't Know 널 잡을 방법을 하나도
I Don't Know 돌아갈 순 없을까 
단 몇 달이라도
돌아오기만 하면 난 
몇 년이라도 Wait 할 텐데
내 잘못한 것들이 너무 많아
괜히 또 망설여지잖아

네 폰 앨범에서 또 내가 나오면
지나치고 마는지 아님 바로 지워버리는지
아니면 너도 나처럼 조금은 바보처럼
한참을 멍하니 그냥 사진을 또 바라보는지

굳이 애써 너를 떠올리지 않아도
또 네가 생각이 나는지 왜 uh 왜 uh 왜 uh
너는 지금 Where Where Where
이제는 알겠어 내가 널 많이 외롭게 했어
이젠 기대도 되는데 넌 다른 누구의
어깨에 기대어 노래를 듣겠지 Uhm

한 달이 지나고 두 달이 돼 
생각보다는 시간이 꽤
빠르게 지난 것 같아 
나는 잘 지내 다를 거 없다마는
너도 잘 지내는 것 같아 행복해 보여 다행이네
어젠 네가 꿈에 또 나와 다른 남자의 여자가 돼

꿈에서 깨고 한참을 울었지 Why
꿈에서 네가 나올 땐 이별 중이었는데
이젠 꿈에서도 내가 아닌 다른 또
남자의 여자가 됐다는 게 
이제 진짜 Now I Gotta Go

물론 자주 널 돌아보겠지 난 또
우리 추억이 가득 묻은 카톡
가끔은 서로를 아프게 해 다퉜던
기억들이 지금도 참 아파

내 생일날 네가 준 5만원권 4장
어렸던 널 알기에 너무나도 큰 네 맘
몇 년이 지나도 아직 쓰질 못해
이제는 바랄게 어디에서든 너는 꼭 행복해

굳이 애써 너를 떠올리지 않아도
또 네가 생각이 나는지 왜 uh 왜 uh 왜 uh
너는 지금 Where Where Where
이제는 알겠어 내가 널 많이 외롭게 했어
이젠 기대도 되는데 넌 다른 누구의
어깨에 기대어 노래를 듣겠지 Uhm

JIN-BAE (Before Anyone Else)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 JIN의 싱글앨범 [BAE (Before Anyone Else)]가 로칼하이 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됐다.

 


이번 신곡 [BAE (Before Anyone Else)]는 저번 싱글 [I Go]와 같이 이별에 대한 주제지만, 어두운 느낌의 [I Go]와는 다르게 슬프지만 따뜻한 느낌의 곡이다.

‘빠르게 지난 것 같아 나는 잘 지내 다를 거 없다마는 너도 잘 지내는 것 같아 행복해 보여 다행이네’ 라는 가사를 통해 이별을 하고 시간이 지나 인연을 마음 속으로도 떠나보내며 행복하길 바라는 감정을 담았다.

JIN’은 ‘이별한 사람이 제 노래를 들었을 때 따뜻한 느낌의 노래가 꼭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작업을 시작했고 BAE의 어원이 ‘Before Anyone Else’ 였는데 의미가 마음에 들어 곡 제목으로 정했다. 이별 후에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슬픔에 빠지지만 시간이 지나고 상대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수록 누구보다 행복하길 바라게 되는 게 사랑인 것 같다. 듣는 모든 분들 누구보다 행복해지시길 바랍니다.’ 라고 전했다.

JIN-BAE (Before Anyone El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