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서정시-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가사/듣기]

반응형

서정시-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서정시가 여덟 번째 싱글 " 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 를 발표했다. 

서정시-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바로듣기

서정시-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가사

유난히 밝게 빛난 하늘에 
이름 모를 별 하나를 그려 본다
여울져 웃고 있는 꽃들도 
아름 따다 그대에게 드릴 거야 

노을에 물이든 저 태양도 
밤하늘을 기다리는 낮의 달도
에둘러 감추었던 마음에 
잊지 못할 한 줄의 고백이 되네 

그대 나의 세레나데 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그대만을 위한 나의 이 모든 걸 다 가져요 

더보기

잠들지 마요 나의 그대여
오늘 밤은 그리 길지 않을 거야
서월을 지나는 빈 바람에 
아쉬운 내 마음 어이 아시려나 

그대 나의 세레나데 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그대만을 위한 나의 이 모든 걸 다 가져요

그대 나의 세레나데 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그대만을 위한 나의 이 모든 걸 다 가져요

5월, 푸른 달이 뜨는 계절.
서정시의 여덟 번째 시제 '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Produced by 유현진
Composed by 서정시
Lyrics by 서정시
Arranged by 유현진
Vocal 서정시

 

서정시-푸른 달이 잠들기 전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