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FJW (유진원)-황야 [가사/듣기]

반응형

OFJW (유진원)-황야

OFJW (유진원)-황야 바로듣기

OFJW (유진원)-황야 가사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네요
숨을 깊이들이 마셔도
답답한 건 같아요

마른침을 삼키고
이 길을 지나가요
이 앞엔 뭐가 있을진
나도 잘 모르겠지만

더 할 나위 없이 마르고
이젠 지친 맘을 끝내요
그대의 발자국 따라 걷는
것도 이젠 지쳐만 가는 걸

나의 걷던 발자국이
흐릿해지네요
우리의 마음도
흐릿해져 가는데

모르는 척 말아요
날 가득 채워주세요
차갑던 내 맘을
뜨겁게 달궈줘요
모르는 척 말아요
그대의 마음 알아요
드넓은 이곳에
우리의 흔적이 사라지기 전에
날 잡아줘요

더보기

수북이 쌓인 모레를 난 지어봐도
다 흩어져 사라지네요
물기 하나 없는 이곳에
먼지가 되어 날아요

이건 우리 추억이었나요
아님 의미 없는 존재인가요
하늘에 떠 있는 저 태양은
내 맘도 모른 채 떠

아직까지 우리의
그 빛나던 곳을 난 찾아 떠나요
그대가 어떤 것도 잊지 못하게
아름답던 그곳을 찾아 떠나요

아무도 없는 이곳에
하나 둘 채워 갈래요
다시 우리의 봄이 오길 난 원해요

모르는 척 말아요
날 가득 채워주세요
차갑던 내 맘을
뜨겁게 달궈줘요
모르는 척 말아요
그대의 마음 알아요
드넓은 이곳에
우리의 흔적이 사라지기 전에
날 잡아줘요

OFJW (유진원)-황야
RnB

황야라는 이미지를 생각하면 아무것도 없는 드넓은 대지가 떠오르는다. 무언가를 찾아 혼자서 떠나는 것은 무척 힘든 일이다. 그곳에서 하나의 사랑을 찾아 떠나는 일 어쩌면 찾지도 못할 그 사랑을 이 앨범에 담아냈다.

Lyrics by 유진원
Composed by 유진원, Pieper Beats
Arranged by Pieper Beats

 

OFJW (유진원)-황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