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niversity (유니버시티)-해줄래 [뮤비/가사]

반응형

University (유니버시티)-해줄래

유니버시티 (University)가 싱글 " 해줄래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University (유니버시티)-해줄래 바로듣기

University (유니버시티)-해줄래 가사

너 밖에 모를 거야 
내가 수줍어하는 표정 
너 만은 못 볼 거야 
내가 화를 내는 모습은 
넌 알고 있겠지만 
오직 너뿐인 나잖아 

넌 나만 바라보면 되는 거야 
나도 너만 보며 사랑할 테니까 

내 달콤한 말은 
너만 들을 수 있고 
내 사랑을 담은 
눈은 너만 볼 수 있어 

더보기

너만 느낄 수 있게 
너만 가질 수 있게 
너만 보일 수 있게 
너만 내가 해줄래 

너만 눈에 담을래 
너만 입에 맞출래 
너만 사랑해줄래 
너만 내가 해줄래 

넌 아직 모를 거야 
내가 바보가 된 이유를 
널 보면 내 상태는 얼어붙어 
멍 때리게 만 되는걸 
어색하지만 너에게 

첨으로 뱉는 말 
첨으로 느낀 감정 
모든 건 너에게로부터 
시작해서 끝은 없어 

몇 배로 갚을게 
넌 다 가져가도 돼 
너만 날 알면 돼 
너만 들어 사랑해 

HooK) 
너만 느낄 수 있게 
너만 가질 수 있게 
너만 보일 수 있게 
너만 내가 해줄래 

너만 눈에 담을래 
너만 입에 맞출래 
너만 사랑해줄래 
너만 내가 해줄래

University (유니버시티)-해줄래

(MUZIE)
안녕하세요 뮤지입니다. 오래전부터 함께 작업해온 스페이스카우보이형과 꼭 팀 앨범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4~5년 전부터 해온 이야기가 이제야 유니버시티로 실현되네요.

 


그동안 저희가 CITY POP 장르의 작업물을 많이 해왔는데 이번 앨범은 다른 장르의 앨범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저희 팀 이름대로 대학시절 많이 들었던 시부야케 장르의 음악들입니다. 함께 작업 도와준 개코형, X.Q 고마워요!!

(SPACECOWBOY)
앨범 작업을 하면서…
그동안 매순간 항상 행복했지만 때론 지치기도 했었던 지금까지의 음악 인생에 처음으로 ‘휴가’ 같은 작업이었습니다.

우리의 대학시절을 떠올리며 작업했던 지난 6개월간, 다시 대학생이 된것 같은 마음으로 지낼 수 있었네요 :D
뮤지, 개코씨, X.Q 모두 너무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유니버시티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University (유니버시티)-해줄래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