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생달동-와빌리지 [뮤비/가사]

반응형

생달동-와빌리지

생달동-와빌리지 바로듣기

생달동-와빌리지 가사

지금 뭐해요 
와형 방송이나 볼까요? 같이 
오늘은 왠일 와빌리지 모두 모여있네요 
은별 , 가짜코 , 양갱 워노 모두 있네요 (좋아) 
오늘은 왠지 정말 재밌을거 같아요 
페라리를 타고 옆엔 은별 뒤엔 양갱 
트렁크엔 고라니를 태워요~ (왜 트렁크야) 
달리다 보면 오늘은 뭔가 될것같은 기분 
갑자기 가짜코가 빛나요  
지금 바빠요 

더보기


와쨩 방송이나 볼까요? 같이
오늘은 왠일 와빌리지 모두 모여있네요
은별 , 가짜코 , 양갱 워노 모두 있네요 아니
오늘은 왠지 정말 재밌을거 같아요
와빌리지
빛나는
가짜코

생달동-와빌리지

생각을 달리 하는 동아리

 

생달동-와빌리지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