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EYNE (혜이니)-Good Luck (굿럭) [뮤비/가사]

반응형

HEYNE (혜이니)-Good Luck (굿럭)

혜이니 (HEYNE)가 싱글 " Good Luck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HEYNE (혜이니)-Good Luck 바로듣기

HEYNE (혜이니)-Good Luck 가사

새벽까지 빛나는 city light 보다 빛나는 별은 
In your eyes 널생각해 
지금 내 마음을 담은 playlist 
난 너의 기분이 궁금해 너는 어때 

다정한 너의 말투 기분좋은 바람 
푸른빛 설레이는 너와의 계절 

더보기

I wish you good luck 행복하길 바래
I wish you good luck 좋은 하루가 되길

지금이 낮인지 밤인지도 모르는 날은 뒤로해
let’s make your day
쉼 없이 달려온 너에게 나는 너의 편이 돼줄게
whatever you say 

다정한 너의 말투 기분 좋은 바람
푸른빛 설레이는 너와의 계절

I wish you good luck 행복하길 바래
I wish you good luck 좋은 하루가 되길

아무도 모르는 아픔을 내가 안아줄게
내 마음을 담아 네게 보내줄게  

I wish you good luck 행복하길 바래
I wish you good luck 좋은 하루가 되길

HEYNE (혜이니)-Good Luck (굿럭)

바쁘게 굴러가는 일상속에서 기분 좋은 계절을 노래하는 혜이니의 ‘Good Luck’은 누군가의 행운을 빌어주는 럭키송이다.

 


시티팝 장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혜이니 특유의 보컬과 신스 사운드와의 조화, 리드미컬한 기타와 묵직한 베이스가 돋보인다. 누군가에게 응원을 받았던 것처럼 누군가의 행운을 빌어주는 가사는 밝고 시원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혜이니가 드리는 메세지
저는 가끔 제가 어찌 할 수 없는 걱정을 하곤 합니다.
마음대로 될 때, 그렇지 않을 때가 있다는 걸 알면서도
자신을 괴롭힐 때가 있죠.
오롯이 혼자 견디는 시간은 힘들지만
누군가의 응원은 제게 정말 큰 힘을 줬습니다.
열심히 달려온 당신에게
제가 받았던 마음과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가사를 작업했습니다.
당신이 행복하길, 좋은 하루 되길 바래요.
I wish you good luck!

 

HEYNE (혜이니)-Good Luck (굿럭)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