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ily $Ign (릴리사인)-Step by [가사/듣기]

반응형

Lily $Ign (릴리사인)-Step by

Lily $Ign (릴리사인)-Step by 바로듣기

Lily $Ign (릴리사인)-Step by 가사

drippin lowaway  drippin low away
Step by Step by 모두가 나를 따라 하는 그 순간
Step by Step by gonna get to you girl
Step by Step by 
모두가 나를 따라 하는 그 순간은 즐겨 난
이대로 Step by Step (Step by)
차근차근 올라가는 나의 스텝
여전히 나는 밑바닥인 삶을 살고 있네
돈보다는 먼저 배고픔을 벗어나기 위해
간절한 내 상황을 알고 나는 변한 듯해
oh baby you call me 
내가 필요하면 당장 전화를 해
you know for you know me Now Now
you know for you know me Now Now
Step by Step by 모두가 나를 따라 하는 그 순간
Step by Step by gonna get to you girl
Step by Step by 
모두가 나를 따라 하는 그 순간은 즐겨 난
이대로 Step by Step (Yes sir) 

더보기


밤만 찾아오면 나는 그냥 부엉이처럼 변해가
하루가 하루가 다른 앞날을 생각하느라
수백 번 수만 번 나의 생각을 수정
이익보다는 베풀었던 마치나는 의적
you know I can see me by Yourself
you know I can see me by Yourself
you know I can see me by Yourself
Yeah Yeah Yeah Yeah Yeah
Step by Step by 모두가 나를 따라 하는 그 순간
Step by Step by gonna get to you girl
Step by Step by 
모두가 나를 따라 하는 그 순간은 즐겨난
이대로 Step by Step

Lily $Ign (릴리사인)-Step by

‘Lily$ign’ [What is Life]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밑바닥부터 노력하고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자신한테 전하는 곡입니다.

Producer : Lily $ign (릴리사인)
Recording: Lily $ign (릴리사인)
Mixing: Lily $ign (릴리사인)
Mastering: Lily $ign (릴리사인)
Artwork: Lily $ign (릴리사인)

 

Lily $Ign (릴리사인)-Step b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