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그_냥-나가고 싶다 [뮤비/가사]

반응형

그_냥-나가고 싶다

싱어송라이터 그_냥이 EP 앨범 [일_기 Page.1]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가고 싶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_냥-나가고 싶다 바로듣기

그_냥-나가고 싶다 가사

나가고 싶다 
벌써 일주일동안
집에만 머물러 있어
혼자 먹는 밥, 넷플릭스도 이젠
지겨운 것 같아

멍하니 천장만 바라보다
어스름 밤이 찾아오면
여름꽃 향기처럼
나의 마음 속에 스며드는 너

나 가고 싶다 너의 곁으로
나 가고 싶어 너의 품으로
참 따뜻했던 우리 추억들에
잠 못 이루고 너를 그려본다

더보기

나 가고 싶다 너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어 우리 그 때로
다시 예전처럼 널 안아줄 수 있다면
행복할 것 같은데

혼자 거리를 나가봐도
다시 차오르는 네 생각에
나는 또 바보처럼
추억 한 켠에 서성이게 돼

나 가고 싶다 너의 곁으로
나 가고 싶어 너의 품으로
참 따뜻했던 우리 추억들에
잠 못 이루고 너를 그려본다

나 가고 싶다 너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어 우리 그 때로
다시 예전처럼 널 안아줄 수 있다면
행복할 것 같은데

깊어지는 밤보다
더 깊어지는 그리움 
창 밖을 비추는 저 달빛처럼
너의 마음에 닿고 싶은데

나 가고 싶다 너의 곁으로

나 가고 싶다 너의 곁으로
나 가고 싶어 너의 품으로
네가 가득했던 모든 순간들이
여전히 나는 그리운 것 같아

나 가고 싶다 너의 마음으로
돌아가고 싶어 우리 그 때로
다시 예전처럼 널 안아줄 수 있다면
행복할 것 같은데

그_냥-나가고 싶다

어느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들을 싱어송라이터 그_냥만의 감성으로 담담하게 풀어낸 EP [일_기 Page.1]

 


지난해 12월, Day6의 원필과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으며 싱글 앨범으로 먼저 발매되었던 ‘축_가’와 함께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 [일_기 Page.1]은 어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그_냥의 감성으로 담담하게 풀어냈다.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고 싶은 솔직한 마음, 어느새 흘러간 시간에 대한 이야기, 솔직하게 전하는 애정. 일상의 공감과 그_냥의 따뜻한 목소리로 지친 하루에 위로를 전하는 앨범이다.

01. 나가고싶다
지금은 잠시 잃어버린 소중했던 일상들과 순간들의 그리움을 담은 노래예요. 나가고 싶고 나, 가고 싶다는 가사처럼 언젠간 다시 행복했던 때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노래했습니다.

02. 서투른 고백

03. 서른


04. 축가

 

그_냥-나가고 싶다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