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엄재-내가 없는 넌 [가사/듣기]

반응형

엄재-내가 없는 넌

엄재-내가 없는 넌 바로듣기

엄재-내가 없는 넌 가사

니가 지금 없는 난
니가 없이 살아가는 난
가슴한편 구석이
미치도록 아파오는게
지우려고 할수록
잊으려고 할수록
기억 저편 추억이
눈물되어 차올라

내가 지금 없는 넌
내가 없이 살아가는 넌
울고 있진 않을지
아파 하지 않을지
살아가다 한번쯤
마주치지 않아도
잘지내
행복해

더보기

그대만
나 그대만
바라 보던 날들
잊어 낼수 있을까
이 기다림에 끝에 
또 니가 있어 줄까
이 외로움에 끝에
또 내가 있을까

시간이 흘러 흘러
우리 마주치게 되면
그때 우리 웃으며 지나치자

그리워
나 그리워
사랑 했던 날들
잊어 낼수 있을까
이 그리움에 끝에
또 니가 있어 줄까
이 외로움에 끝에
또 내가 있을까

니가 지금 없는 난
니가 없이 살아가는 난
가슴한편 구석이
미치도록 아파오는게
지우려고 할수록
잊으려고 할수록
기억 저편 추억이
눈물되어 차올라

엄재-내가 없는 넌

싱어송라이터 엄재가 "내가 없는 넌"이라는 곡을 발표했다.

"내가 없는 넌"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상대방의 행복을 바라지만 사랑하던 때의 추억을 그리워 하는 노래이다.
피아노의 선율과 엄재의 목소리로 가사와 노래에 더 집중되도록 하였다.

작곡 : 엄재
작사 : 엄재
편곡 : 엄재

 

엄재-내가 없는 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