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경일-나의 하루 [가사/듣기]

반응형

한경일-나의 하루

한경일-나의 하루 바로듣기

한경일-나의 하루 가사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요
아무일이 없어도 내 얼굴에 미소 가득해요

친구들 나를 보면 놀래요
다른 사람같다고 사랑은 날 놀라게하죠

햇살이 참 좋아서 걸었죠.
그대에게로 가는 길이 행복해요 정말
사랑이 내 모습을 바꿨죠
그댈만나고 모든 것이 바뀌었죠
나의 하루 빛나죠

더보기

자꾸만 웃음이 나오네요
아무일이 없어도 내 얼굴에 미소 가득해요

친구들 나를 보면 놀래요
다른 사람같다고 사랑은 날 놀라게하죠

햇살이 참 좋아서 걸었죠.
그대에게로 가는 길이 행복해요 정말
사랑이 내 모습을 바꿨죠
그댈만나고 모든 것이 바뀌었죠
나의 하루 빛나죠

힘들던 지난날은 잊었죠
내겐 위로가 되는 그대죠

햇살이 참 좋아서 걸었죠
그대에게로 가는 길이 행복해요 정말
사랑이 내 모습을 바꿨죠
그댈만나고 모든 것이 바뀌었죠
나의 하루 빛나죠

한경일-나의 하루

감성 보컬리스트 ‘한경일’이 새로운 앨범 ‘나의 하루’를 가지고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는 길에서 느끼는 생각과 나의 모습을 노래에 담았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감미로운 ‘한경일’의 보이스가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한경일-나의 하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