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청혼-당신과 나의 탓이죠 (Male Ver.)(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 [가사/듣기]

반응형

청혼-당신과 나의 탓이죠 (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

청혼이 가창한 영화 '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 수록곡 "당신과 나의 탓이죠"를 발매했다.

청혼-당신과 나의 탓이죠 (Male Ver.)(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 바로듣기

청혼-당신과 나의 탓이죠 가사

맑은 하늘도 밝은 햇살도
예쁜 들꽃도 푸른 나무도
우린 지켜야 하지만
오늘은 조금 다른 생각을 해봐요
예쁜 공원 속 많은 사람들
우리 아이들 참 좋아하는 곳
손을 맞잡고 웃을 추억을
우리가 돌려줘야 해요

더보기


아이들이 내년에도 나가 놀기 힘들지
친구 손을 잡는 게 혼날 일이 될지
어떤 내일이 올지
그땐 그랬지라며 웃을 그날이 오는 건
당신과 나의 몫이죠
아직 그렇지라며 웃지 못할 날 오는 것
당신과 나의 탓이죠
아이들이 내년에도 나가 놀기 힘들지
친구 손을 잡는 게 혼날 일이 될지 
어떤 내일이 올지
그땐 그랬지라며 웃을 그날이 오는 건
당신과 나의 몫이죠
아직 그렇지라며 웃지 못할 날 오는 것
당신과 나의 탓이죠
그땐 그랬지라며 웃을 그날이 오는 건
당신과 나의 몫이죠
아직 그렇지라며 웃지 못할 날 오는 것
당신과 나의 탓이죠
당신과 나의 탓이죠

청혼-당신과 나의 탓이죠 (Male Ver.)(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

영화 ‘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 Part.3
아이는 운다. 마스크가 갑갑하다고 운다. 부모는 그런 아이를 달랜다. 혹은 야단친다. 쓰지 않으면 밖에 나갈 수 없다고 혼쭐을 낸다. 부모도 지친다.

 


아이는 친구들과 맛있는 것을 손으로 나누어 먹는다. 교사는 그런 아이를 혼낸다. 아이는 또 운다. 지금 우리 곁에 너무 흔히 보는 광경. 우리의 다섯 살과 여섯 살과 일곱 살 즈음은 그저 크레파스 색연필 블럭 장난감 정도의 기억이 가장 크다면 이 아이들에겐 어쩜 갑갑한 마스크가 가장 큰 기억.

그 기억의 한때의 기억으로 기억되도록. 아주 한때의. 너와 내가 너와 나를 위할 수 없더라도 주변의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누군가를 탓하기보다 스스로의 탓이라 여겨서라도 미래의 세대에게 언제나 같던 포옹과 장난과 간식을 나누어 먹을 수 있는 따뜻한 손길을 되돌려주도록.

운 좋게 조금 일찍 태어난 당신과 나의 몫.

 

청혼-당신과 나의 탓이죠 (따뜻한 한마디는 마스크 밖으로도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