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어반폴리-사랑에 빠졌나봐 (Feat. 허니애플) [가사/듣기]

반응형

어반폴리-사랑에 빠졌나봐 (Feat. 허니애플)

허니애플이 참여한 어반폴리의 싱글 " 사랑에 빠졌나봐 " 를 발표했다.

어반폴리-사랑에 빠졌나봐 (Feat. 허니애플)바로듣기

어반폴리-사랑에 빠졌나봐 가사

바람이 불면 항상
너의 향기가 내게 불어와
기분이 참 이상해져
네 생각에 설레이는 걸 아니

혼자 있는 밤은 여전히
많이 외롭고 힘들지만
이젠 길진 않아 매일이
매일 볼 널 생각할 때면

난 매일 너를 생각해
숨을 쉴 때마다 네가 보고싶어
사랑에 빠졌나 봐
내가 이럴 줄 몰랐어
너와 있으면

더보기

다른 내가 된 것 같아
눈을 뜰 때마다 난 새로워져
널 만나고 많이 변한것 같아
처음 느껴보는 사랑인걸

혼자 있는 밤은 여전히
많이 외롭고 힘들지만
이젠 길진 않아 매일이
매일 볼 널 생각할 때면

난 매일 너를 생각해
숨을 쉴 때마다 네가 보고 싶어
사랑에 빠졌나 봐
내가 이럴 줄 몰랐어
너와 있으면

날 사랑해 줘
이 세상이 끝날 때까지
지금처럼만 내 곁에서만
우리 함께 하길

난 매일 너를 생각해
숨을 쉴 때마다 네가 보고 싶어
사랑에 빠졌나 봐
내가 이럴 줄 몰랐어
너와 있으면

다른 내가 된 것 같아
눈을 뜰 때마다 난 새로워져
널 만나고 많이 변한 것 같아
처음 느껴보는 사랑인걸

어반폴리-사랑에 빠졌나봐 (Feat. 허니애플)

은은한 향기가 묻어있는음악. 잔잔한 감동이 담겨있는 노래. '어반폴리'의 DigitalSingle Album '사랑에 빠졌나봐 feat. 허니애플' 런칭!

 


이번 타이틀 곡 '사랑에 빠졌나봐'는 신나는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미디엄템포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한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가사와 귓가에 맴도는 아름다운 멜로디가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 만들어줄 것이다........

허니애플

작사 : 필승불패, 제이미
작곡 : 필승불패, 제이미
편곡 : 필승불패

 

어반폴리-사랑에 빠졌나봐 (Feat. 허니애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