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용-MOVIE [가사/듣기]

반응형

우용-MOVIE

우용-MOVIE 바로듣기

우용-MOVIE 가사

이젠 너와 내가 사랑 안 해 not better time
우리는 춤을 추며 서로를 꼭 안았다
너만 생각 하면 눈물이 또 better time
언젠가 다시 만나기를 나 기다린다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너가 지금 보고 싶은 만큼 머리가 아파
너의 빈자리를 술로만 채웠기에 
내 가슴에 너가 남긴 말들이 좀 많아
'언젠가 너와 나' 누가 떠난다면 말야

so many problems
많은 문제만을 놓고
너와 다투기 시작한 그 날부터 나는 loco
날 생각한다는 말이 날 쏘는 소총
아마 monster 쯤으로 보였어
너는 벌써 나를 떠났어

나 혼자 이런 말을 써
멀리 나를 보냈어
믿진 모르니 계속 똑같이 말 했어
내 마음은 너를 원했어
헤어져도 너였어
'하루 종일' 너가 돌아왔음 좋겠어

더보기

너의 눈에는 내가 blur
언젠간 이 노래를 들어줘 uh
너도 같은 마음이라면 uh
지금 내게 돌아와주길 바랄게

이젠 너와 내가 사랑 안 해 not better time
우리는 춤을 추며 서로를 꼭 안았다
너만 생각 하면 눈물이 또 better time
언젠가 다시 만나기를 나 기다린다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I will thinking about with you

우용-MOVIE

나의 19세 시절

1. MOVIE
작사: 우용
작곡: POBY
편곡:우용

2. FXXX
작사: 우용
작곡: moonlikethis
편곡: 우용

3. 러브코인 (feat. 윤제)

 

우용-MOVI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