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가온-나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

가온-나의 바다

가온(GAON)이 정규 1집 [누군가의 이야기]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바다 " 를 공개했다. 

가온-나의 바다 바로듣기

가온-나의 바다 가사

나의 마음을 짓누른 채
마주 보는 너의 얼굴엔
사랑 아닌 지친 표정이

울음을 참으려 할수록
나의 맘엔 걷잡을 수 없는 양의

눈물을 만들고 바다를 만들고
이리저리 또 흔들리는 내 맘속에
파도를 만들고 내 모든 걸 휩쓸고
결국 사랑한 넌

더보기

떠나가고 서로 멀어지면
예쁘다 말해줬었던 기억들 모두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혀지고
지워질 거라고 생각해 넌

어지러운 나의 바다에
떠다닌 너란 사람의
흔적들이 모여
작은 섬이 되어가고

몰아치는 파도에
부서진 너란 사람의 기억, 기억

네가 떠나가고 끝내 멀어지면
영원이라 믿었었던 기억들 모두
시간이 지나면 또 흐려지고
무뎌질 거라고 생각해 난

가온-나의 바다

'가온(GAON)' 정규 1집 [누군가의 이야기]
흔한 일은 아니겠지만 본인이나 주변 인물이 겪어보고 공감할 수 있을만한 이야기들을 담아냈습니다.

 


이야기를 써 내려가며 저마다 서로 다른 슬픔과 고통이 있는데 제 삶이 가장 괴로웠다고 생각하며 불만을 품고 살아온 게 아닌가 돌아보게 됐습니다.

인간관계에서 서로 다른 환경, 다른 경험, 다른 생각을 갖고 다른 방식으로 살아와 습관마저도 다른 각자의 삶을 모두 이해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 음악을 듣고 공감해 주시고 서로를 이해하며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1. 엄마의 양말
가난했던 시절, 시골 어린이의 시점에서 이야기를 썼습니다.
작사가 두 사람의 빛나지만은 않았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담아낸 곡입니다.

2. 나의 바다
이미 예견돼있던 이별, 결국 마주한 헤어짐에 느껴지는 마음과 감정의 상황을 바다와 파도로 비유하여 쓴 곡입니다.

3. 이별을 찾는 어부

4. 무지개

5. 우리의 그림

6. 나에게 와줄 수 있나요

7. 품

 

가온-나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