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노을-시계추 (이두나 OST) [뮤비/가사]

반응형

노을-시계추 (이두나 OST)

노을이 가창한 로맨스 웹툰 '이두나 OST' 수록곡 "시계추"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노을-시계추 (이두나 OST)바로듣기

노을-시계추 가사

보이지 않았던 
미로 같던 날들에
그대라는 바람이 불어
어둠이 짙어진
길을 따라 걸을 때
유일하게 날 비춰준 너
헤매이던 내가
그댈 만난 후에
사랑을 알고
이별을 알았어
불어오던 네가
어느새 멈춘 게 난
익숙하지 않아

더보기

이젠 멈춰버린 
너와 나의 시계추는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아
다시 돌아오란 나의 말이
닿지 않을 
너무나 멀어진
그리운 사람

기억의 노래는
그칠 생각이 없대
시간이 나를 놓지 않아
고요함에 지친
하늘을 드리운
먹구름처럼
내 마음도 까매
비가 지난 자리
그 거리에 
나는 아직도
바람을 기다려

이젠 멈춰버린 
너와 나의 시계추는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아
다시 돌아오란 나의 말이
닿지 않을 
너무나 멀어진
그리운 사람

언젠가는 멈춰있던
내 안에 걸려있는
시계추가 흔들리면
외면하던 그리웠던
날 멈춰 세우던
기억을 마주할 수 있을까

이젠 하나둘씩 보내야지
네가 담긴 기억들 
모두다 없었던 것처럼

너와의 추억을 마주보고
안녕이란 말을 건넨다면
바람이 불까

노을-시계추 (이두나 OST)

네이버웹툰 이두나! X 노을 〈시계추〉

 


대학 입학 후 셰어하우스에 들어간 ‘원준’과 (구)아이돌, 첫사랑, 소개팅녀까지 모두 한 집에 모여 벌어지는 민송아 작가의 로맨스 웹툰 “이두나!” 아티스트 ‘노을’ 특유의 깊은 감성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 “시계추”

“시계추”는 첫사랑과 새로운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며 자신의 진짜 마음을 알아가기까지의 진솔한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로, 작품 속 남자 주인공 원준과 여자 주인공 두나 사이에 오고 가는 애매한 감정 속에서 주춤하던 남녀의 관계를 멈춰버린 시계추에 비유했다.

 

노을-시계추 (이두나 OST)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