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최유리-잘 지내자, 우리 [뮤비/가사]

반응형

최유리-잘 지내자, 우리

최유리의 편곡으로 재탄생된 '잘 지내자, 우리'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유리-잘 지내자, 우리 바로듣기

최유리-잘 지내자, 우리 가사

마음을 다 보여줬던 너와는 다르게
지난 사랑에 겁을 잔뜩 먹은 나는
뒷걸음질만 쳤다

너는 다가오려 했지만
분명 언젠가 떠나갈 것이라 생각해
도망치기만 했다

같이 구름 걸터앉은 나무 바라보며
잔디밭에 누워 한쪽 귀로만 듣던
달콤한 노래들이
쓰디쓴 아픔이 되어 다시 돌아올 것만 같아

더보기

분명 언젠가 다시 스칠 날 있겠지만
모른 척 지나가겠지
최선을 다한 넌 받아들이겠지만
서툴렀던 나는 아직도 기적을 꿈꾼다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었다고
용서해달라고 얘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지금 생각해보면 그까짓 두려움
내가 바보 같았지 하며
솔직해질 자신 있으니
돌아오기만 하면 좋겠다

분명 언젠가 다시 스칠 날 있겠지만
모른 척 지나가겠지
최선을 다한 넌 받아들이겠지만
서툴렀던 나는 아직도 기적을 꿈꾼다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었다고
용서해달라고 얘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우리

눈 마주치며 그땐 미안했다고
용서해달라고 이야기하는 날

그때까지
잘 지내자
우리

최유리-잘 지내자, 우리

최유리의 편곡으로 재탄생된 '잘 지내자, 우리'는 2014년 발표된 짙은의 대표곡으로서, 서툴렀던 사랑에 대한 후회와 애틋함을 담은 곡이다.

 


최유리 특유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이별을 마주하는 감정선을 자극하며 곡의 애절함과 쓸쓸함을 더해 새로운 느낌으로 곡을 탄생시켰다.

(작사 : 성용욱, 조은영 / 작곡 : 성용욱 / 편곡 : 최유리)

Executive Producer 신태권 of SHOFAR ENT.
Recording 김대성 @TONE Studio
Mixing 권태훈 @musicparadiso
Mastering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Vocal Directing 신태권
Vocal Tuning 황종하

 

최유리-잘 지내자, 우리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