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Alive Funk-폴라로이드 (Feat. UZA)《가사/듣기》

반응형

Alive Funk-폴라로이드 (Feat. UZA)

UZA가 참여한 Alive Funk가 싱글 " 폴라로이드 " 를 발표했다. 

Alive Funk-폴라로이드 (Feat. UZA)바로듣기

Alive Funk-폴라로이드 가사

언젠가 우리가 만나
서로의 순간을
웃으며 나누게 될 수 있을까
우리의 처음들도
한 번의 마지막도
내겐 너무 아픈데

많은 것이 변했지만
예전에 우리가
사랑했었다는 건 그대로야
이미 지나간 시간
내게 가득한 추억 
모두 흐려지지 않게

더보기

누군가 내게 전해준 얘기가
널 떠올리게 해
선명한 사진 속 네 모습 그대로
아무렇지 않은 척을 해봐도
눈물이 나는 건
아직 잊지 못했나 봐

How much I love you baby
How much I need you baby
난 알지 못했어
이제야 알았어
바라보는 것만으로
닳아 사라질까 봐
아까워했던 내가 떠올라 

난 이제야 나의 마음을 알게 돼
난 이제야 너의 마음을 알게 돼
네가 사라질까 봐
아무 말도 못 하던 
바보 같던 내가 떠올라

How much I love you baby
How much I need you baby
난 알지 못했어
이제야 알았어
바라보는 것만으로
닳아 사라질까 봐
아까워했던 내가 떠올라 

How much I love you baby
How much I need you baby
난 알지 못했어
이제야 알았어
바라보는 것만으로
닳아 사라질까 봐
아까워했던 내가 떠올라

난 이제야 나의 마음을 알게 돼
난 이제야 너의 마음을 알게 돼

Alive Funk-폴라로이드 (Feat. UZA)

Alive Funk [POP-UP STORE Vol. 2] 폴라로이드는 '빈티지', '레트로'의 의미를 가지는 여러 재화 사이에서도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별다른 보정 없이 만들어지는 사진이지만, 찰나의 시간, 당시의 공기마저 기억하게 한다.

 


불확실함 속에서 살아가는 막연한 기대보다는 지난날들이 남긴 것들에 대해 기억하고 싶어진다. 무심코 보내온 수많은 매일 중 하루이지만, 돌이켜보면 결코 사소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테니.

각자의 '그 순간'을 잊지 말자. 그게 나를 다시 일어나게 할 어떤 의미가 될지도 모르니 말이다.

- Alive Funk

 

Alive Funk-폴라로이드 (Feat. UZA)《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