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재우-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가사/듣기]

반응형

이재우-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이재우-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바로듣기

이재우-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가사

참 힘들었어 너에 대한 내 마음에 정리
사실 아직 완벽하지 않지만
하지만 지금은 나도 괜찮은듯해
예전에 내 모습을 찾아가니까

언젠간 널 웃으며 보겠지
몇 년이 걸려 널 잊을 수 있을까

그 사람이다
난 순간 멍하다
어떻게 해야 네게 자연스러울지
너무 빠르다
난 준비 못 했다
좀 나아진 것뿐인데
널 이렇게 만날 줄 정말 몰랐다

늘 생각했어 너를 잠시 볼 수 있다면
못다 했던 말이 아직 많아서
그렇게도 간절하게 원했던 내가
어색한 인사 하며 너를 보내고

붙잡아 널 여기서 놓치면
난 두 번 다시 기회는 없어

더보기

그 사람이다
난 순간 멍하다
어떻게 해야 네게 자연스러울지
너무 빠르다
난 준비 못 했다
좀 나아진 것뿐인데
널 이렇게 만날 줄 정말 몰랐다

못 본 척 지나칠걸 화를 내볼걸
돌아서 후회하는
내가 너무 바보 같잖아

너무 아프다
나 정말 아프다
어떻게 해야 할지
아무런 생각이 안 나
말할 수 없다
난 말을 잃었다
하지만 난 알았다
널 쉽게 잊을 수 없다는걸 알았다

널 볼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워 하지만
넌 끝났어도 나는 아니다

이재우-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바다와 대지의 노래 이야기, 열셋
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Executive Produced By 이재우
Produced By 이재우
Lyrics By 이재우
Composed By 이재우
Arranged By 138, 김봉주, 김상현, 김이혁, 허주혜
Song By 감성돔 (김영일, 류종록, 이재영)

 

이재우-그 사람이다 (With 감성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