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llThou (올다우)-Reality [가사/듣기]

반응형

AllThou (올다우)-Reality

AllThou (올다우)-Reality 바로듣기

AllThou (올다우)-Reality 가사

TV 속의 사람들은 뭐가 그리 바빠 보이는지
나만 멈춰있는 기분이 좀 그래서
이미 녹은 얼음처럼
나와는 온도가 너무 다른지
그만 다가오는 시선들을 피했어

그땐 조금 서두르려 했나 봐
내가 앞서가야 맘이 놓였나 봐
항상 비어있던 자리는 내 옆자리였나 봐
그래서 나는 조금 외로웠나 봐

Take me to the moon
가끔은 소설 같은 일들 일어나길
매번 같은 하루는 지루해
Pack a bag and move
어디든 여기와는 다른 길이 펼쳐지길
매번 같은 하늘은 날 지치게 해

더보기

그땐 조금 서두르려 했나 봐
내가 앞서가야 맘이 놓였나 봐
항상 비어있던 자리는 내 옆자리였나 봐
그래서 나는 조금 외로웠나 봐

꽉 채워진 달력 속에
나는 있고 또 나는 없고
꽉 닫혀버린 내 방 안에
나는 있고 또 나는 없고

그땐 조금 서두르려 했나 봐
내가 앞서가야 맘이 놓였나 봐
항상 비어있던 자리는 내 옆자리였나 봐
그래서 조금 외로웠나 봐

그래서 나는 외로웠나 봐

AllThou (올다우)-Reality
'Reality'
부지런한 삶은 외롭고, 한가로운 삶은 불안하다.

Produced by AllThou

Lyrics by AllThou
Composed by AllThou
Arranged by Hyewon Kim, Suhyun Kim
Vocal AllThou

 

AllThou (올다우)-Realit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