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zzling Jihye-One Fine Summer Day! [가사/듣기]

반응형

Dazzling Jihye-One Fine Summer Day!

Dazzling Jihye이 싱글 " One Fine Summer Day! "  를 발표했다. 

Dazzling Jihye-One Fine Summer Day! 바로듣기

Dazzling Jihye-One Fine Summer Day! 가사

기억해 난 
분명 전에도 들었던 말처럼 
기분 좋은 익숙함이 가득 부푸는 대화 
나도 네 맘과 똑같아 

서툰 인사 지난해 여름 처음 나눴었던 
어색함 가득 첫 마디가 무색해지는  
지금 우리 모습은 

끝없이 걸어왔던 저 펼쳐진 하늘 좀 봐 
어때 
항상 지나온 모습들이 새삼스레 눈부신 걸 

그저 네가 좋은 셀 수 없이 많은 이유들 
그중에서 나는 내게 부는 이 바람이 좋아 
하루 종일 불러봐도 절대 질리지 않는 
너의 이름 세 글자 이젠 나의 네가 되길 

더보기

매번 떠올려줘
This one fine summer day

서툰 고백과 왠지 읽기 어려운 네 표정이
오늘 밤도 난 잠들기는 그른 것 같아 
혹시 너는 어떨지

쉴 틈 없이 나눠왔던 이 수많은 마음을 봐
어때
너와 꿈꾸게 될 나날들이 유난히 더 기다려져

그저 네가 좋은 셀 수 없이 많은 이유들
그중에서 나는 내게 부는 이 바람이 좋아
하루 종일 불러봐도 절대 질리지 않는
너의 이름 세 글자 이젠 나의 네가 되길

매번 떠올려줘
This one fine summer day

이쯤에서 멀어지는 우리 여름의 인기척이 yeah
내일은 더 나은 하루를 보내길 우리를 응원하네

그저 네가 좋은 셀 수 없이 많은 이유들
그중에서 나는 내게 부는 이 바람이 좋아
하루 종일 불러봐도 절대 질리지 않는
너의 이름 세 글자 이젠 나의 네가 되길

매번 떠올려줘
This one fine summer day

Dazzling Jihye-One Fine Summer Day! 

[여름은 길고 영원하지는 않다. 그렇지만 나는 지난 여름을 노랫말로 기록해 영원히 간직할 수는 있다.]

즐거운 여름을 맞이하며, 모든 여름날의 이야기!

1. One Fine Summer Day! [Title]

2. Summer Fling (Prod. By SWJ)

3. Colours

4. 교환일기 (Feat. 지천)

 

Dazzling Jihye-One Fine Summer Day! [가사/듣기]

반응형